하이코스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 하이코스, 아이들에게 행복하고 포근한 겨울 의류를 선물하다

2011-12-06 18:20
서울--(뉴스와이어)--1993년 캘빈클라인 향수를 국내에 론칭하면서 사업을 시작하여 세계적으로 높은 품질과 가치를 지닌 명품 향수 및 화장품 브랜드를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는 회사인 (유)하이코스는 12월 6일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 5천만원 규모의 겨울 의류 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나눔은 전국의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690명의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실시되며 경제적 어려움과 보호자 부재 등 가정 형편상 겨울 의류를 장만하지 못하는 형편에 있는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관계자는 빚이 많아 실제적으로는 소득이 거의 없이 생활하거나 장애로 인해 소득활동을 하지 못하는 가정, 정부보조금에 의존하여 생활하는 가정은 아이의 양육 비용이 부족하고 방임 상황에 있는 아이들이 많다며 겨울 의류 나눔의 진행배경을 밝혔다.

하이코스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는 겨울 외투, 내의, 양말을 한 세트로 하여 보다 필요에 적합한 나눔이 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의류 전달에는 후원처인 하이코스 직원들이 봉사 활동으로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전국의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추운 겨울을 행복하고 포근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함께해 준 하이코스는 사회공헌사업으로 놀토프로그램지원, 실무자회복프로그램지원 등 다양한 복지 사업을 벌일 예정에 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개요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 시작된 이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미션을 갖고 빈곤·결식뿐만 아니라 돌봄, 학습기회, 심리·정서적 치유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다음세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38년간 아이들의 꿈을 채우는데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usrugy.or.kr

연락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전혜원
02-365-1265
010-9023-20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