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밤타입 오일 클렌저 ‘클린 잇 제로’, 인기 고공행진

- 다량 구매 고객과 재구매 고객 급증, 일부 매장 품절 사태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1-12-07 09:38
서울--(뉴스와이어)--바닐라코의 밤 타입 클렌저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가 지난 11월 23일 ‘겟 잇 뷰티(get it beauty)’ 블라인드 테스트 1위로 선정되면서 불과 5일만에 단일 품목으로 2만개 판매를 기록하고,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를 빚고있다.

클린 잇 제로의 인기 비결은 뛰어난 세정력과 사용의 간편함이다. 아이 리무버나 립 리무버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완벽한 세정력을 갖추면서도 흐르는 오일 클렌저의 단점을 보완한 밤(balm) 타입으로 고안되어 이미 수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해왔다.

또 공신력 있는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뛰어난 성적을 기록해 오던 중, 지난 23일 냉정하게 제품력을 평가하기로 알려진 겟 잇 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로 선정되면서 진정한 클렌징 1인자로 등극했다.

그 동안 뷰티 블로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사이의 입소문으로 높은 판매율을 유지해오던 클린 잇 제로는 11월 말부터 판매에 시너지 효과를 얻어 5일만에 단일 품목으로 2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클린 잇 제로를 한번에 2~3개씩 구매하는 고객과 재구매 고객들이 급증했고,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이 되는 상황이 벌어졌다”며, “앞으로도 그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여 생산량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바닐라코는 클린 잇 제로 다량 구매 고객 및 재구매 고객들을 위해 구매 횟수에 따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클린 잇 제로(100ml/18,000원)나 클린 잇 제로 레스베라트롤(100ml/22,000원)을 구매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