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농수산물시장 직매입 ‘가락시장몰’ 오픈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1-12-07 10:05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신선식품의 품질, 가격, 배송, 서비스를 보장하는 농산물 전문관 <가락시장몰>을 오픈 했다. 매일 국내 최대 농수산물 도매시장인 가락동에서 직접 상품을 매입하고 인터파크 전문MD가 직접 검품을 진행함으로써 등급과 품질이 보장된 과일, 채소, 고구마/감자 등을 도매가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것.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의 경우 월~토요일 오전 8시까지 결재 완료 시 당일배송된다.

인터파크는 <가락시장몰>을 오픈하며 제품 판매와 관련해 다음 ‘신선식품 4G선언’을 발표했다. ▶ 품질보장(QG: Quality Guarantee): 전문 MD가 가락동 시장에서 직접 검품 진행 ▶ 가격보장(PG: Price Guarantee): 도매시장의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가격 ▶ 배송보장(DG: Delivery Guarantee): 당일 경매상품 발송 및 수도권 당일배송 서비스 ▶ 서비스보장(SG: Service Guarantee): 즉각적인 고객대응, SNS를 통한 생생한 MD활동 중계 총 4가지로 구입 고객에게 신뢰를 약속한다.

실제로 인터파크 <가락시장몰> 이용고객들은 “부모님께서 농사를 지으셔서 나름 과일에 대해서 아는데 단감상태 진짜 최최최상급이네요!(ID:kko)”, “귤이 너무 맛있어서 도착한지 3일 밖에 안됐는데 벌써 다 먹고 몇 개 안남았네요. 또 주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ID: lhj)”, “가락동시장이 멀어 늘 근처에서 비싸게 과일을 구입했는데 이런 서비스 너무 좋아요. 메론 샀는데 대 만족입니다! (ID: nangu**)” 등 후기를 통해 높은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인터파크는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 가락시장몰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매일 아침 특가 상품을 공개, 당일에 한해 사용 가능한 쿠폰을 발급(ID당 1일 1회)하는 <특가를 누려라> ▶ 이벤트 기간 내 1만원 이상 구매고객 모두에게 장바구니와 주방용 타월을 증정하는 <알짜배기 선물> ▶ 상품 평을 남기는 고객 중 최우수 상품평 1명에게 부사사과 15kg 1박스, 우수 상품평 10명에게 신고 배 7.5kg 1박스씩, 감사 상품평 50명에게 효돈 감귤 10kg 1박스씩을 증정하는 <사과를 잡아라> ▶ 인터파크 가락시장 몰의 신선식품 4G 단어를 맞춰 응모하면 총 30명을 추첨해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2매씩을 증정하는 <4G를 채워주세요>의 4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터파크 INT 식품사업부 주소령 팀장은 “제철과일 및 채소의 가격이 수시로 50%이상 급등하는 등 평균 구입 비용이 높아지면서 유통과정을 줄여 가격을 낮춘 온라인 몰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가락시장몰을 통해 좀 더 신선한 농산물을 저렴하고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인지 오픈 직후부터 많은 고객이 관심을 보이며 주문량이 빠르게 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가락시장몰은 우리땅 우리과일/냉동과일/수입과일/채소/고구마·감자/건어물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 상품의 가격대는 ▶ 제주 감귤 5kg 7,900원 ▶ 국내산 감자 10kg 10,900원 ▶ 진미채 400g 9,900원 ▶ 딸기 1.5kg 17,000원 등이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정지연 대리
02-6004-6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