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코쿤, 믹스마스터 TCG 서비스 시작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다음게임에서 사명을 바꾼 코쿤커뮤니케이션(대표 김승일)은 자사의 게임종합포탈 ‘하이코쿤(www.hicocoon.com)’을 통해 선우엔터테인먼트(대표 강한영)의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게임 ‘믹스마스터 TCG(tcgon.daumgame.com)’를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믹스마스터 TCG’는 인기 온라인게임 ‘믹스마스터’를 소재로 만들어진 온라인카드게임(TCG)으로 6월 23일부터 7월 3일까지 클로즈베타 기간을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테스트한다.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는 특별한 테스터 신청 없이 회원가입을 통해서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테스터에게는 마지막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기념하여 특별 제작된 이벤트 카드를 지급받을 수 있다.

‘믹스마스터 TCG’는 기존 온라인카드게임들이 규칙의 무리한 변형으로 인해 TCG의 매력을 반감시켰던 것을 벤치마킹 하여 기본 재미요소를 그대로 살렸으며 특히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TCG ‘매직 더 게더링’의 기본 규칙에 충실히 따르고 있어 기존에 TCG를 즐겨 본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MMORPG ‘믹스마스터’의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하여 깔끔하고 감각적인 유저인터페이스와 카드디자인을 만들어 냈으며 카드믹스 시스템 및 캐릭터레벨업 시스템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강화시켰으며, 추후에는 그림으로 친절한 설명을 곁들인 플래쉬 초보자가이드를 업데이트 해, TCG에 생소한 유저들도 한번만 보면 게임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게임 ‘믹스마스터’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KBS 2TV에 방영 될 예정이어서 ‘믹스마스터 TCG’를 즐기는 유저로 하여금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하이코쿤은 ‘믹스마스터 TCG’의 온라인게임 서비스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여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할 계획이다.

코쿤커뮤니케이션의 믹스마스터 담당 PM 강계영씨는 “이번에 ‘하이코쿤’에 새로 추가된 온라인게임 ‘믹스마스터 TCG’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카드게임으로 기존 마니아 층 뿐만 아니라 TCG 장르에 생소한 유저들 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하이코쿤’은 향후 재미있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시켜 회원 여러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6월 1일 정식 오픈 한 새로운 게임종합포탈 ‘하이코쿤’은 현재 회원들을 대상으로 뉴비틀, 그랜져TG, 드럼세탁기, 컴퓨터 등을 상품으로 내걸고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CG란 Trading Card Game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오프라인 전략카드게임을 뜻한다. MMORPG 일색의 국내게임시장의 경우 온라인과 연동된 TCG게임은 이색 장르로써 이미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aa.daumgame.com

연락처

국내사업 본부 / 홍보팀 최성순 02-3430-97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