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자,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의 쌀 릴레이 시작…회원 1명이 가입하면 쌀 1포대를 기부

뉴스 제공
다날 코스닥 064260
2011-12-08 09:52
서울--(뉴스와이어)--㈜다날미디어에서 서비스 중인 40대 이상 중장년층을 위한 인터넷 서비스 ‘살자’(www.salja.co.kr)에서 희망의 쌀 릴레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살자 희망의 쌀 릴레이’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온정을 나누기 위해 기획된 행사. ‘살자’ 사이트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소개하면 ‘살자’에서 해당 이웃에게 희망의 쌀 1포대(20kg)을 전달할 예정이다. 쌀릴레이 신청 접수는 오는 12일 까지 ‘살자’ 홈페이지(www.salja.co.kr)에 가입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살자’는 지난 28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장애인 교회 ‘실로암 연못의 집’에 2,000만원 상당의 공업용 세탁기를 기증하는 등 추운 겨울을 맞이해 따뜻한 기부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살자’는 더욱 많은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회원들이 소개한 이웃뿐만 아니라 각 지역복지센터와도 연계를 통해 희망의 쌀 릴레이 기부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윤광준 ㈜다날미디어 대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조금이나마 도와주고 회원들에게 기부라는 따스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 싶어 이런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중장년층의 살맛 나는 세상과 어려운 이들의 살맛 나는 세상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살자 사이트에서 기부와 봉사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anal.co.kr

연락처

다날 경영지원본부 IR홍보팀
권해성 팀장
031-786-70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