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MINI, 문화예술 컨셉의 광주 통합 전시장 오픈

서울--(뉴스와이어)--BMW 그룹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 모터스가 광주광역시 농성동에 BMW와 MINI 통합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한다고 밝혔다.

광주광역시 최고 상권인 서구 농성동에 오픈한 BMW·MINI 광주 통합 전시장은 문화예술의 도시 광주에 잘 어우러지는 문화 전시장 컨셉으로 구성되었다. 연면적 2,866㎡(868평)에 1,347㎡(408평)의 1층, 1,325㎡(401평)의 2층 규모로 구성되며, 총 11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2층에는 M라운지와 함께 광주 전시장의 가장 큰 특징인 ‘스페이스K_광주’가 위치한다.

‘스페이스K_광주’는 전시장 내에 위치하는 상설문화예술 공간으로, BMW 고객은 물론 지역 사회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장이 단순히 차를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고객들과 문화적으로 소통하고 이를 통해 더욱 큰 고객 만족과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는 BMW 그룹 코리아의 기업 철학이 반영된 공간이다. 내년 2월 6일까지 진행되는 개관전인 ‘예술가를 믿지 마세요’에서는 개성 넘치는 재료와 다양한 기법이 돋보이는 11명의 국내 작가의 유쾌한 작품이 전시된다.

한편, MINI 전시장은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블랙과 레드 색상을 기본으로 적용해 MINI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총 7대의 MINI 모델을 전시할 수 있으며, 1층에는 MINI 공식 서비스센터, 2층에는 MINI 바를 갖춘 라운지가 있어 방문 고객들이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으며 휴식과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BMW·MINI 광주 전시장은 친환경 노력의 일환으로, 오픈 축하 화환을 받는 대신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금을 기부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모금된 금액은 지역사회는 물론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소중한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와 MINI의 통합 광주 전시장은 문화 예술의 도시 광주 지역 고객들에게 BMW 그룹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문화적 소통의 공간으로 역할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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