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반도체,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로부터 ‘2011 올해의 협력사상-품질부문’ 수상

뉴스 제공
페어차일드코리아
2011-12-08 10:26
부천--(뉴스와이어)--고성능 파워 및 모바일 제품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회사인 페어차일드 반도체가 최근 곤지암 리조트에서 개최된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의 협력사 협의회 발족행사에서 ‘올해의 협력사’ 상을 수상했다.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 (Continental Automotive Korea) 는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Continental Automotive)의 한국법인으로서 국내 자동차 업계의 선도적인 전장부품 공급 회사이다.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Continental Automotive)는 파워트레인 성능, 자동차 안전 및 편의를 위한 자동차 전장부품을 공급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회사로 아시아에 10개의 조인트 벤처를 포함해서 15개국에 44개의 공장, 연구시설 및 테스트 트랙을 운영하고 있다.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의 대표이사는 “페어차일드는 이 상이 지향하는 비전의 훌륭한 사례이며 충분히 상을 받을 만 하다. 페어차일드의 디자인 지원, 제조공정 및 품질개선은 탁월하며 우리 제품 품질에 중요한 부분 중의 하나이다. 우리는 페어차일드의 우수성을 잘 알고 있으며 그들의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 라고 말했다.

“광범위하고 엄격한 품질 평가 기준을 가지고 있는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와 함께 일하면서, 이러한 평가기준을 모두 만족하고 ‘올해의 협력사’ 품질부문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 상은 페어차일드 제품의 설계 및 제조 프로세스에 대한 인정이며, 엄격한 품질 관리, 탁월함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 그리고 고객의 성공이라는 목표를 공유하고 있는 부지런한 팀원들의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라고 페어차일드 코리아의 박찬구 대표이사가 말했다.

페어차일드의 품질 목표는 우수한 파워 및 모바일 제품과 함께 고객만족, 지속적인 개선, 품질 제조, 품질 설계에 집중하는 제조의 탁월함, 서비스 및 혁신을 통한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다. 페어차일드 반도체는 생산제품들이 특정의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품질 시스템들을 만들었다. 품질 시스템들은 ISO 9000에 부합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ISO9001:2000), 국제 자동차 표준을 준수하는 페어차일드 그룹들 및 사이트들은 TS16949:2002 (second edition)을 만족한다.

페어차일드는 계약검토, 설계 검증, 서류 및 데이터 관리, 구매 관리, 물자 검사, 제품 확인 및 트레이서빌리티 (traceability), 공정관리, 검사 및 테스트, 보관, 패키징, 배송, 품질기록 관리, 교육, 사후 서비스 등을 통한 엄격한 업무 기준을 만족한다.

페어차일드 반도체는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서 탁월한 품질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믿고 있다. 페어차일드는 TS16949 / ISO-9000:2000, QS-9000 2nd Party Certificates 및 기타의 인증을 받았다.

페어차일드는 컨슈머, 통신, 산업용, 포터블, 컴퓨팅 및 오토모티브 시스템 등에 관한 선도적인 실리콘 및 패키징 기술, 제조능력 및 시스템 전문성을 제공하고 있다.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 기반의 반도체 공급회사인 페어차일드는 고객만족을 위한 폭넓은 노력의 일환으로서 온라인 디자인 툴과 디자인 센터를 전세계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페어차일드코리아 개요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는 국내 최대의 전력용 반도체 메이커로 미국 페어차일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fairchildsemi.com

연락처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 홍보실
천병철
032-680-1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