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IST, ‘2011 자랑스러운 원우상’ 선정

2011-12-08 11:03
  • (왼쪽부터)서규용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박정부 ㈜한웰그룹 회장, 송승환 ㈜피엠씨프러덕션 대표이사, 임정희 (사)밝은청소년 이사장

    (왼쪽부터)서규용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박정부 ㈜한웰그룹 회장, 송승환 ㈜피엠씨프러덕션 대표이사, 임정희 (사)밝은청소년 이사장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2월 08일 -- aSSIST(서울과학종합대학원, 총장 이남식)은 ‘2011 aSSIST 자랑스러운 원우상’에 서규용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박정부 (주)한웰그룹 회장, 송승환 (주)피엠씨프러덕션 대표이사, 임정희 (사)밝은청소년 이사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aSSIST 자랑스러운 원우상’은 탁월한 리더십으로 평소 지속경영과 윤리경영을 실천한 리더들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국내 최대 규모 오피니언 리더 네트워크인 aSSIST CEO FORUM 원우 800여명 가운데 매년 총 4명의 원우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서규용 장관은 농림수산업을 생명산업으로 재정의하여 대한민국 녹색성장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박정부 회장은 탁월한 리더십으로 유통산업의 경영혁신을 이뤄낸 점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에 선정됐다.

또 송승환 대표는 문화예술경영의 신화를 일구고 대한민국의 문화예술을 전세계에 널리 알려 그 위상을 높였으며, 임정희 이사장은 청소년들에게 밝은 미래를 열어주는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선도하는 등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해 타원우들의 모범이 되어 수상자로 선정됐다.

시상식은 오는 13일(화) 오후, 서울 역삼동 강남리츠칼튼호텔 A3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제6회 사랑과 나눔의 aSSIST CEO FORUM 송년의 밤’에서 진행된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개요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기업 핵심인재교육 No.1 경영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MBA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프로그램이 있으며, 특히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 복수학위 MBA는 3800여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또한 매 해 20여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sist.ac.kr

언론 연락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홍보팀 양지영
070-7012-222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