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스,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인천--(뉴스와이어)--미국 슬라이스社의 CEO TJ scimon은 자폐증 아들의 치료를 돕기 위해 지난 2008년 처음으로 각종 사무, 주방, 미용 제품들을 만들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자사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의 최저 1%를 자폐증 환자와 가족의 치료를 위해 기부하며 자폐증으로 고통 받는 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소비자들은 슬라이스 제품을 구입하는 것만으로도 수백만에 이르는 자폐증 환자를 돕는 것에 동참하게 된다. 자신에게 필요한 물품을 사면서 타인까지 도울 수 있는 것이다. 이 따뜻한 이야기의 주인공, 슬라이스의 제품을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수정테이프, 풀테이프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인 (주)동기바르네(대표 유광호, www.balune.net)가 미국 슬라이스社와 국내 독점총판을 계약하며, 해당 제품들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는 것. 작년부터 슬라이스 제품의 국내 총판을 담당해 온 (주)동기바르네는 현재 러시아를 비롯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의 몇몇 아시아 국가의 판권까지 취득한 상태다.

슬라이스의 제품들은 실용성과 기능성이 뛰어나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물론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심미성을 높인 점도 빼 놓을 수 없는 슬라이스의 장점으로 꼽힌다.

최근에는 세라믹으로 만든 뷰티케어 전문 용품을 출시, 또 한번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콤팩트한 디자인의 화장용 연필깎이와 소프트러버 재질로 그립감이 뛰어난 눈썹정리용 트위저 등으로 대표되는 이번 신제품 역시 슬라이스만의 기능성과 심미성이 집약되었다는 평가다.

슬라이스코리아 이일동 팀장은 오는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세라믹주방용품을 비롯해 슬라이스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슬라이스의 우수성과 편리성을 알리고,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하는 계기로 삼겠다는 목표다.

슬라이스주방용품을 비롯해 사무, 미용 등 다채로운 제품들이 소개될 예정인 만큼 이번 전시회를 통해 슬라이스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인식도 상당 부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동기바르네 개요
동기바르네는 국내 최고의 수정테이프 수정펜 및 풀 테이프 전문 제조 업체로서 국내 시장 및 세계시장에서 품질로 인정 받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업체들과 그 어깨를 나란히 하는 자랑스런 한국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balune.net

연락처

동기바르네
032-582-81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