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아스테르온라인’ 1차 비공개테스트 테스터 모집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11-12-08 14:52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샨다게임스(대표 탄쥔자오)에서 개발한 신작 <아스테르온라인>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aster.wemade.com)를 8일 전격 오픈하고,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아스테르온라인>은 중세 유럽 판타지를 배경으로 별자리에 따라 신비한 여행을 펼쳐나가는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밝게 그려낸 캐주얼 MMORPG다.

15일부터 4일간 실시하는 1차 비공개테스트는 홈페이지 사전 회원 가입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 명을 선발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금일 공개된 공식 홈페이지에는 ‘운명적인 만남이 존재하는 MMORPG’라는 서비스 슬로건 아래, 화려한 색감과 역동적인 모션 연출을 가미해 전체적으로 신비로운 게임 컨셉을 잘 표현해 냈다.

특히 ▲세계관, ▲캐릭터 정보, ▲전투시스템 등의 기본적인 게임 내용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시스템, 국가전쟁시스템 등 ▲9가지 핵심시스템 정보를 상세히 소개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아스테르온라인>은 테스터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운명’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워 ▲운명적인 첫 번째 만남, 회원가입 ▲운명적인 모험의 시작, 레벨달성 ▲매일 접속을 유도하는 이벤트 등을 8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고, 참여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80명에게 외식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위메이드 이경호 사업본부장은 “<아스테르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는 게임의 감성적인 느낌을 강조하는 한편 과감히 게임 내용을 공개하여 첫 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자 했다”’며 “<아스테르온라인>의 1차 비공개테스트를 위해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스테르온라인> 공식홈페이지(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사업본부 홍보팀
과장 최성순
02-3149-0600(내선 0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