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펜팔 앱 ‘두근두근우체통’ 겨울 옷으로 갈아입다

서울--(뉴스와이어)--지난 4월 출시하여 전 세계 누적 120만 유저가 사용하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익명 펜팔 앱 <두근두근우체통>이 겨울옷으로 갈아입었다.

최근 12월에 업데이트 된 <두근두근우체통>에는 겨울 테마를 적용하여 감성적인 측면을 강조하였으며, 유저들의 업데이트 요구가 많았던 엽서 삭제 실수에 대해 주고받았던 엽서 삭제 시 슬라이드 확인 기능을 추가하였다.

<두근두근우체통>은 펜팔이라는 아날로그적 향수와 모바일이 결합하여 만들어진 애플리케이션으로 모르는 사람 혹은 외국인과 부담 없이 편하게 대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기존 메신저와의 가장 큰 차이점이다. 이를 통해 많은 외국인 친구를 사귀거나 어학 공부를 새롭게 시작하는 경우도 생겨났다.

서비스 초기부터 지원되던 변역시스템을 구글 번역시스템으로 교체하여, 외국인과의 대화를 보다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퍼직스는 향후 고운 말 쓰기, 인사 나누기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보다 건전한 서비스로 나아가기 위해 준비 중이다.

퍼직스 최지헌 대표는 “추운 겨울, 누군가의 엽서 한 장이 여러분의 가슴을 따뜻하게 녹여 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퍼직스 개요
(주)퍼직스는 모바일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와 캐릭터 라이센싱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회사 입니다. 퍼직스는 아이폰용 AirComix, Keysmal Clock, 두근두근우체통을 제작하였으며,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키즈멀(Keysmal) 캐릭터를 어린이 대공원내에 있는 캐릭터 월드에 전시하고 있습니다. 퍼직스는 향후 고객들이 즐거워 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세계적인 회사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fuzixx.com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두근두근우체통 공식카페: http://dokidokipostbox.com

웹사이트: http://fuzixx.com

연락처

퍼직스 전략기획
이사 이준원
070-7432-957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