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 컨설팅의 새바람 더예웨딩-코아웨딩 제휴

뉴스 제공
더예웨딩
2011-12-09 09:24
울산--(뉴스와이어)--결혼을 앞둔 울산의 예비부부를 위해 더예웨딩컨설팅과 코아웨딩컨설팅이 힘을 모았다.

타 대도시와 발맞추고자 울산에도 최근 웨딩컨설팅회사가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나 웨딩컨설팅이라고 다 같을 순 없다.

특정 업체(스튜디오, 여행사 등)를 운영하며 행해지는 밀어주기식의 웨딩컨설팅이 많이 늘어나 공정성이 떨어진다는 우려가 나타나고 있는 상황에 울산의 대표 웨딩컨설팅회사인 두 곳이 협력관계를 맺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다.

더예웨딩컨설팅의 탁다예 대표는 “두 회사 모두 각각의 강점과 노하우가 분명 달랐어요. 그 다름이 결합되면서 강점과 노하우는 두배로 늘어났고 그로 인한 시너지효과가 클거라 예상했기에 협력관계를 맺게 되었죠. 이제 울산에서도 합리적인 금액에 체계적인 맞춤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다는 생각에 저희들도 기대가 크답니다(웃음)”라며 소감을 전했다.

울산웨딩업계에 새바람을 몰고 오겠다는 이들은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대규모 웨딩박람회에 대해서도 의견을 달리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대규모 박람회를 지양하고 대신 그 비용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돌려주는 게 이들이 박람회를 개최하는 가장 큰 이유라 했다.

12월 10일과 11일에는 협력 후 첫 박람회인 UBC 웨딩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라 그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예웨딩 개요
울산의 결혼식 프로그램 기획부터 웨딩공간의 구성 드레스 메이크업 플라워 사진까지 때로는 가장 편한 친구처럼, 때로는 가장 프로페셔널한 웨딩 프로듀서의 모습으로 고객님께 Original Total Planning Service를 제공해드립니다. 각 업체 분야별로 하이퀄리티를 지향하는 전문가들이 서비스 네트윅을 구축하여 실속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확보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제품관리 서비스 보증제도를 비롯 고객중심의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여, 고객님들의 결혼준비에 차원이 다른 만족, 품위있는 안락함, 견줄 수 없는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http://cafe.naver.com/theyewed

웹사이트: http://theye.co.kr

연락처

더예웨딩 웹홍보팀
052-265-3544
052-267-35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