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벤처주식회사 ‘오스티엄’, 2011년 특별한 종무식 개최

-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종무식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1-12-09 09:38
서울--(뉴스와이어)--‘오나르 붕붕’, ‘써니’, ‘퀸즈스타Q 투개월’, ‘퀸벨라 세션’, ‘오나르 카라멜’, ‘성균관 스캔들’ 등…

이 팀들은 서비스 벤처 주식회사 (주)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종무식을 겸해 개최한 ‘기적의 오디션’ 결선 무대에 오른 팀들의 이름이다.

유튜브에서 진행된 1차 온라인 심사를 거쳐 결선 무대에 오른 총 9팀은 모두 오스티엄의 파트너(아르바이트 직원)로 구성된 팀들이다.

2012년 12월 6일 압구정 하우스 본 오스티엄(Haus Von Ostium)에서 개최된 이 날 행사에는 오스티엄의 임직원을 포함한 약 30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 날 행사는 오스티엄의 핵심서비스인 ‘오쇼’를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오쇼’란 예식 당일 신랑, 신부와 참석한 하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오스티엄의 리마커블한 서비스를 말한다.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각 팀들의 퍼포먼스는 이 날 참석한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였다.

실시간 모바일 투표와 심사위원의 평가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의 ‘써니’가 2위를 제이 오스티엘의 ‘성균관 스캔들’팀이 1위를 차지하였다.

우승을 차지한 제이 오스티엘의 ‘성균관 스캔들’팀(강동호, 이지호, 박혜림, 이혜림)은 “오스티엄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 날 종무식 행사에는 ‘기적의 오디션’과 함께 봉사활동이 진행되었다. 오스티엄의 전 임직원은 세이브더칠드런이 주관하는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제작된 모자는 아프리카 잠비아와 아시아 방글라데시로 보낼 예정이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하우스본오스티엄: http://www.hausvonostium.co.kr
제이오스티엘: http://www.j-ostiel.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오나르바이오스티엄: http://www.onar.co.kr
리멤버십: http://www.remembership.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