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붙은 건설경기 속 건설채용 ‘지속’

뉴스 제공
남부이에스
2011-12-09 13:50
서울--(뉴스와이어)--지속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대형·중견 건설업체들의 꾸준한 인재 채용에 나서고 있다. 구인구직 사이트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은 롯데건설, 구산토건, 한라건설, 오렌지이엔지, 새천년종합건설, SM그룹 등의 채용 소식을 9일 전했다.

롯데건설에서 플랜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해외플랜트, 발전에너지, 산업플랜트, 플랜트견적, 품질관리 등이며 공통자격요건으로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하며,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여야 한다. 접수는 12월 11일까지 롯데건설 홈페이지(www.lottecon.co.kr)에서 하면 된다.

구산토건에서 토목 및 건축기술직 사원을 채용한다. 직종은 토목, 건축, 품질관리 업무 이며 토목직과 건축직은 해외현장 근무경험자를 우대하며, 공무업무 근무경험자와 영어회화 가능자 또한 우대한다. 접수는 12월 11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접수를 하면 된다.

한라건설에서 프로젝트 계약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안전 분야이며 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의 학력자로 해당 실무경력 3년 이상인 자로, 안전관련 자격증 소지자여야 한다. 접수는 12월 15일까지 한라건설 홈페이지(www.halla.co.kr)에서 하면 된다.

오렌지이엔지에서 신입 및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는 토목, 토목견적, 건축견적, 기전, 조경설계 등이며 본사 및 국내 해외 현장 근무 가능자로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조경 설게 분야는 조경설계 5년 이상자여야 한다. 접수는 12월 11일까지 오렌지이엔지 홈페이지(www.orangeeng.com)에서 하면 된다.

새천년종합건설에서 신입 및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직으로 해당분야 전공자로 자격증 소지자와 대기업 근무자는 우대한다. 또한 안전관련 자격증소지자는 우대하며, 건축최저가 입찰 및 민간공사 실행견적 경력자여야 한다. 접수는 채용 시까지 인사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SM그룹에서 건설 분야 신입 및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건축직은 공동주택 경력 7년이 상자여야 하며, 접수는 12월 11일까지 인사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 밖에도 대림아이앤에스, 동부특수강, 주택관리공단, 동양/건설부문, 현대엠코 등 많은 건설 회사들과 공기업들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지몬(콘잡)
서희정
02-568-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