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축산물전문점 인천 용현동에 오픈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1-12-09 15:52
서울--(뉴스와이어)--농협이 100%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을 판매하는 전문점이 인천 남구 용현동에 오픈하였다.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매장은 농협이 생산에서 유통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안전을 100% 보장하는 안심한우, 안심한돈, 안심계란을 판매하는 전문점이다.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한우 전두수에 대한 DNA검사 및 항생제 잔류물질 검사를 실시한 제품들만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인천 용현점은 정육관련 경험이 없는 신규창업자가 오픈을 한 점포여서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인천 용현점 대표(진승호)는 “정육점 관련 경험이 없어 많이 망설였는데, 본사에서 준비한 정육교육 및 매장실습 과정 이수 후 슈퍼바이저(이경훈 과장)와 함께 점포 개발부터 오픈까지 본사에서 전 과정을 지원해 줘서 쉽게 결정을 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주)영진엠앤에프(대표 조경익)는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거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기존 정육점에서 직접 고기를 구매한 후 손질하여 고객들에게 판매하던 방식과 달리 안심축산물은 가공된 부분육만을 공급해 드리기 때문에 경험 없이도 2~3일간의 교육만으로도 창업이 가능합니다”라고 말하였다.

이처럼 농협이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전문점은 예비창업자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창업교육 및 매장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창업시장의 새로운 유망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창업문의 및 사업설명 참가:1577-2328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박진현 대리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