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인글리쉬 토익 스피킹과정 신규 오픈

- 영어 말하기 능력 향상에 최적화, 원어민 강사의 1:1 피드백으로 단기간 집중학습에 효과적

- 토익시험 대비 최상의 맞춤형 ‘시나공’ 교재 사용, 실전과 같은 예문과 테스트로 주요 공략 포인트의 체계적 완성

서울--(뉴스와이어)--교육전문기업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졸업과 취업, 승진 등 다양한 목적으로 토익 스피킹 능력을 요구하는 환경이 확대 됨에 따라 영어 말하기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인글리쉬 토익 스피킹 신규과정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도서출판 길벗과 제휴를 통해 ‘시나공 TOEIC Speaking 단기완성’ 교재를 활용한 1:1 원어민 맞춤형 화상강의로 진행된다. 원어민 강사의 실시간 피드백 및 특별 지도가 함께 이루어져 기초가 부족한 초급부터 상급학습자까지 영어 말하기 능력과 점수 향상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글리쉬 토익 스피킹은 1:1 맞춤형 과외 학습 방식으로 진행되며 수업시간에 따라 2개월과 2.5개월 코스로 구성되었다. 2개월 코스는 1회 수업시간 20분씩, 총 40회 수업이 진행되며 20개의 실전과 같은 테스트가 이루어진다. 수업 방식은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분 테스트, 10분 원어민 강사의 설명 및 피드백 ▲1일차 테스트, 2일차 원어민 강사의 설명 및 피드백 중 학습자의 성향에 따라 선택 수강이 가능하다. 2.5개월 코스는 테스트와 원어민 강사의 설명과 피드백이 각각 20분씩 총 40분 수업이 주 2회 진행된다.

인글리쉬 토익 스피킹은 1:1 원어민 화상강의를 도입하여 즉각적인 피드백 전달이 불가능했던 기존 동영상 강의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했다. 토익 스피킹 전문 강사를 전담 배치하여 각 파트 별로 부족한 부분과 심화학습이 필요한 부분에 대한 효과적인 학습지도가 가능하다. 또한 실전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핵심 문법과 어휘에 대한 정확한 발음 교정을 학습과정에 포함하여 일상 회화는 물론 비즈니스 회화 학습에도 효과적이다.

인글리쉬 토익 스피킹 과정은 국내 토익 수험서 분야를 대표하는 도서출판 길벗과 제휴를 통해 ‘시나공 TOEIC Speaking 단기완성’ 교재에 맞추어 단계별로 진행된다. 토익 스피킹의 최신 기출문제와 유형을 철저히 분석하여 각 파트 별로 2개씩, 총 12개의 공략 포인트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였다. 토익 스피킹 고득점을 위한 발음, 듣기, 문법 등 탄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만점 노하우 ▲피드백 ▲공략 포인트를 한 권에 교재에 모두 담았다. 실전과 같은 형태와 난이도로 구성된 모의고사와 125개의 필수 예문과 스크립트를 제공하여 말하기는 물론 쓰기와 읽기 영역의 능력 향상도 가능하다.

한편, 더존E&H는 도서출판 길벗과 제휴를 기념하여 무료 수강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나공 TOEIC Speaking 단기완성’ 구매자에게는 수강권 등록을 통해 5회 무료 수강 혜택이 제공된다. 인글리쉬 토익 스피킹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수강안내는 홈페이지(http://www.inglish.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더존이엔에이치 개요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온라인을 통한 차원 높은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회사이다. 더존E&H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등 유아에서부터 성인, 일반인 및 기업 교육까지 각각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기주도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uzonenh.com

연락처

더존E&H 마케팅기획팀
서승억 대리
02-890-590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코리아
김영수 AE
02-6250-98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