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2012 임진년 용띠해 맞아 진용 라이터 출시

뉴스 제공
지포
2011-12-12 09:22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는 2012년 임진년 용띠해를 맞아 진용(辰龍) 라이터를 선보인다.

진용 라이터는 십이지신 중 다섯 번째 동물인 용의 형상을 라이터 전면에 엠블렘으로 정교하고 입체감 있게 디자인하여 용의 위대하고 신비로운 기상을 표현했다.

특히 라이터의 네 면을 이은 엠블렘은 승천하는 용의 모습을 화려하게 형상화했다. 진용 라이터는 강렬한 빨간색 큐빅으로 여의주를 문 용의 힘찬 기상을 통해 지포의 강인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국내에서만 1 만개 특별 한정으로 출시되는 진용 라이터는 금색, 검정 니켈과 니켈 세가지 톤의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밑면 각인에 ‘Year of dragon(용의 해)’ 이란 각인을 넣어 소장하는 모든 분들에게 12년 한해 용의 힘찬 기상과 기운이 가득하기를 소망했다.

진용 라이터는 12월 중순부터 99,000원에 판매된다. 제품은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zipp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슬램 코리아
김주희 차장
02-2186-9893
이메일 보내기

서주연 AE
02-2186-98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