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3일까지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구별 여행학교’ 응원 기부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12-12 09:23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는 23일까지 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와 함께 하나투어 희망여행 ‘지구별 여행학교’ 응원 기부캠페인을 진행한다.

‘지구별 여행학교’는 하나투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희망여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문화 소외 아동들이 해외봉사활동을 통해 받기만 하던 나눔의 가치를 다시 배우고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며, 글로벌 시민으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굿네이버스 및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선정된 지구별 여행학교 1기 25명은 내년 1월 필리핀 마닐라 빈민지역인 산이시드로(San Isidro)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비롯한 현지 아이들과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

하나투어는 ‘지구별 여행학교’가 진행되는 필리핀의 빈곤 아이들에게 전할 선물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온라인 기부캠페인을 진행한다. 굿네이버스 홈페이지와 하나투어 페이스북 캠페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달거나 하나투어 트위터 캠페인 맨션을 리트윗(RT)하면 댓글과 리트윗 1건당 500원씩 적립되며, 기부캠페인에 참여한 네티즌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투어 임직원들도 판매 수익금이 전액 기부되는 희망트리카드와 엽서를 구입하며 응원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모은 후원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필리핀 빈곤 아이들의 교육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하나투어 권희석 사장은 “손쉬운 댓글 하나만으로도 빈곤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캠페인에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서 따스함을 나눠주길 바란다”며 “하나투어는 앞으로도 여행으로 사랑을 전하고, 여행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해외 빈곤 아동들을 위해 미얀마 보갈레이 학교 지원, 몽골 성근하이르항 커뮤니티센터 설립, 개발도상국 아동 교육비 지원 등 다양한 교육사업을 지원하고, 국내 소외 아동에게는 다채로운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국경없는 나눔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