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보안강화와 문서·파일송수신 동시기능 제공한 포인트락 엠 출시

- 포인트락 엠(PointLock M) 1.2 획기적인 기능 강화 판 내놓는다

서울--(뉴스와이어)--직장인 김 대리는 스마트폰으로 메일을 송수신하고 제안서, 견적서, 발주서 등을 핸드폰에 저장하기도 한다.분실, 도난과 자료의 유출도 걱정된다. 특히 자료를 보낼 때 PC 가 아닌 스마트폰을 통해 메신저나 메일로 보내면 좋겠지만 파일이 제한되어 있어 불편하다.

이렇게 우리의 업무와 생활의 고민과 불편을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폰 보안 앱 포인트락앰(PointLock M)이 기능을 강화하여 출시한다. 이미 아란타(주)(대표 윤상권, www.ahranta.co.kr)가 지난 11 월 출시한 포인트락 엠(PointLock M)은 스마트 기기에 대한 사생활 보호와 분실 및 도난 뒤 발생할 수 있는 자료 및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용 무료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에 국내에서 최초 제공하는 업그레이드된 1.2버전의 보안 및 파일 송수신기능은 전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메신저인 카카오톡내 등록된 친구에게 모든 종류의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 보내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하여 “카카오톡 전송”을 통해 상대방에게 전송할 수 있다.

본 기능은 상대방이 보낸 인증코드를 알고 있어야만 열어볼 수 있기 때문에 정보유출도 대비할 수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스마트폰에서만 설치, 운영할 수 있지만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도 파일의 수신 및 열기는 가능하다.

또한 포인트락 엠과 함께 포인트락 엠 헬퍼(PointLock M-Helper) 킬 방지 앱을 설치하면 보안 기능을 상실하지 않도록 차단할 수 있다.

그 기본기능으로 , 앱을 따로따로 지정하여 잠금 설정할 수 있어 분실 및 도난 시에도 각 앱에 저장된 데이터 유출을 차단할 수 있다는 점이다.

둘째, 사생활 보호에 꼭 필요한 메시지, 메일, 무료 메신저 등을 각각 패턴 및 숫자 패스워드를 이용해 잠글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속이기 모드로 전환시킬 수 있다.

모든 종류 파일의 잠금이 가능하다. 다른 어플리케이션들은 사진, 동영상, 음악 파일에 국한된 반면 포인트락 엠은 스마트폰에서 읽을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파일을 암호화시킬 수 있으며 암호화된 파일은 사용자가 설정한 특정 폴더로 격리된다.

최근 사용자의 다운로드 횟수가 급상승중인 포인트락엠은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 배포중이며,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이어 애플 iOS 버전도 개발중이며 사용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란타 개요
아란타는 1991년 설립되어 지난 30여년의 축적된 네트워크 기반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과 개인의 자산과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을 고심하며 원격제어 솔루션과 보안 솔루션을 개발, 출시하여 관공서 및 일반 기업을 중심으로 공급을 시작, 점차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화된 모바일 원격제어 ‘위즈헬퍼’, 폴더 및 파일유출 차단 ‘포인트락 프로’, 노트북 반출반입 관리‘엔락’, 개인용 원격제어 ‘고마이피씨’, 온라인 헬프데스크 원격제어 전문 솔루션 ‘데스크탑 헬퍼’, 국내최초 무인장비 원격제어 ‘AS박사’ 등 최적의 원격제어 솔루션과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20여 년 넘게 고객의 요구사항과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란타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서 세계의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해 더욱 힘차게 도약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hranta.co.kr

연락처

아란타(주) 영업팀
최미연 사원
02-325-0303 (#1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