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소셜 ‘캐치프라이스’, 통큰할인 실시

- 500명에게 2013년까지 준비하는 행정사패키지 63% 할인

- 500명 한정 특별가 행정사 1, 2차패키지 선착순 판매개시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1-12-13 09:22
용인--(뉴스와이어)--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에서는 2013년까지 준비할 수 있는 행정사 1, 2차 인터넷패키지상품을 교재까지 포함하여 통크게 63%할인하여 판매한다. 500명한정인원에 대해서만 파격할인가에 판매되는 행정사패키지는 공무원전문 인터넷교육회사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www.educenter.or.kr)에서 제공되는 상품으로 캐치프라이스와 업무협약을 맺어 단독진행된다.

이번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의 2013년까지 준비하는 행정사패키지는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500명한정으로 판매되는 상품이어서 시간에 관계없이 500매 수량이 판매되면 자동으로 상품이 종료되게 된다.

2013년 제1회 행정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입장에서는 알뜰한 수험준비 기회뿐만 아니라, 강남 노량진 종로일대의 유명강사진의 강의를 2013년 행정사시험일까지 무제한 반복수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7과목의 1, 2차 및 선택과목 이론교재뿐만 아니라 추가교재와 기초이론교재까지 모두 포함되어있으며, 인터넷동영상강의 이외에도 스마트폰으로도 강의를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폰강의를 추가로 제공한다.

2013년 행정사시험에 대한 개정법률안이 발표되었다. 행정안전부는 행정사법 개정법률안을 공포한 개정안의 주요 내용은 행정안전부장관이 행정사 자격시험을 매년 1회 실시하도록 하고 시험시행 60일전까지 일간신문관보 시험시행기관 홈페이지 등에 게재 공고하도록 하고, 시험은 행정사의 직무수행에 필요한 지식 및 그 응용능력을 검정할 수 있도록 1차 시험(객관식)과 2차 시험(주관식)으로 치러지며, 시험과목은 1차 시험은 민법(총칙), 행정법, 행정학 개론(지방자치행정 포함)이며 2차 시험은 민법(계약), 행정절차론, 사무관리론은 공통이며 선택으로 행정사실무법(일반행정사), 해사실무법(기술행정사), 해당 외국어(외국어번역행정사)가 있다.

합격 기준은 매 과목 40점 이상(100점 만점)이면서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절대평가)으로 한다. 하지만, 최소합격인원제도를 도입하여 합격기준을 넘은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에 미달되는 경우에는 매 과목 40점 이상인 사람 중에서 전과목 총득점의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하도록 했다.

자격시험의 시행은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위임하고 행정안전부 차관보를 위원장으로 하는 11인 이내에 ‘행정사자격심의위원회’를 구성해, 자격시험에 관하여 중요사항을 심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행정사자격증은 행정안전부 장관이 시 도지사를 통해 교부하도록 하고, 행정사 자격을 취득한 사람이 행정사 영업을 하고자 할 때에는 해당 시 도에서 실시하는 4주 이상의 실무교육을 받은 후 사무소 소재지 특별자치도지사 시장 군수 구청장에게 신고하게 된다.

행정사의 역할과 업무범위는 빠른시간내에 급속히 성장할 전망이다. 국가와 개인간의 이해관계가 대립되고 사회가 다양성을 받아들이는 가운데 행정업무의 다변화가 급속히 진전되고 있다. 과거 관주도의 행정업무가 보편화되었던 시절에는 일반인의 행정참여도가 현저히 낮았을뿐만 아니라 국민의 권리구제가 구현되기 어려웠다면, 현대 행정업무는 국민편의와 실익을 도모하는 방향으로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실현시켜나가고 있다.

이에 국가는 국가와 개인간의 이해관계상충에 따른 민원협의창구의 역할뿐만 아니라 국가에 대한 행정서비스의 질적인 성장을 기대하는 민원인들의 요구에 부응해 나가기 위해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국민들에게 부여해주고 있어 행정사의 역할과 업무의 범위가 빠른시간내에 증대될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행정기관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민원인을 대신하여 작성 및 제출하는 업무
- 타인의 위촉을 받아 행정기관 등의 일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일을 대리하는 일
- 소비자 피해구제 청구서류의 작성
- 관련서류의 수집 등

최초로 시행되는 시험이기에 시험정보나 유형, 자료를 얻기가 쉽지는 않다. 하지만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는 다년간의 노하우로 행정사 시험에 합격을 위한 주요내용들을 제공한다.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는 공무원시험, 자격증준비 등을 위한 수준 높은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선보이는 곳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 컨텐츠 개발로 정형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여 선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 학습자료실에는 다양한 행정사관련 자료들로 수험생에 맞는 새롭고 다양한 특화된 내용을 계속적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이번 500명한정으로 63% 할인하는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 행정사1, 2차패키지 상품은 교재와 강의가 모두 포함되어있는 패키지상품으로 인터넷동영상강의이외에도 스마트폰강의로도 강의를 시청할 수 있으며, 그 외 모의고사와 각종 학습자료실 이용을 2013년 행정사시험일자까지 이용할 수 있다. 500명한정 행정사 1,2차패키지 상품은 교육소셜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을 통해서만 한정판매된다.

구입 및 제휴문의:1661-2825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 http://www.educenter.or.kr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