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 NAS ‘Turbo NAS TS-1079Pro’, 타이페이 컴퓨터 협회(TCA) ‘최우수 상품’ 선정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1-12-13 08:50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 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세계적인 NAS 전문 기업인 큐냅(QNAP®, www.qnap.com)의 NAS(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인 ‘Turbo NAS TS-1079 Pro’가 ‘타이페이 컴퓨터 협회(TCA: Taipei Computer Association)’로 부터 ‘최우수 IT 애플리케이션 및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타이페이 컴퓨터 협회는 다양한 IT 제품 중에 특정 해당 분야에서 우수하다고 평가되는 제품을 선정하여 매년 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큐냅의 ‘Turbo NAS TS-1079 Pro’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 및 제품 개발 노력을 인정받아 대표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TS-1079 Pro(10개의 드라이브)는 최대 저장용량 30TB을 제공하며, 10Gb Ethernet (10 기가비트 이더넷: 초당 최고 10억 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을 통해 빠르게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Intel® Core™ i3 CPU를 탑재했다. 또한 시스템 전체 백업, 윈도우(Windows®), 맥(Mac®), 리눅스(Linux) 및 유닉스(UNIX) 등의 여러 OS(운영체제) 환경에서도 원활한 파일 공유는 물론, 개인 클라우드 스토리지/서버의 운영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고해상도 비디오 편집과 같은 고성능 컴퓨팅 환경 구현을 위한 필수 제품이다.

또한 ‘TS-1079 Pro’는 USB3.0과 SATA 6Gb/s 지원으로 빠른 데이터 처리속도를 제공하며, 2.5인치와 3.5인치 HDD를 모두 장착할 수 있다. 또한 핫스왑(Hot-Swap: 동작 중에도 HDD를 교체 가능)이 가능한 드라이브 캐리어, 시스템 장애 복구 및 로드 밸런싱(부하분산) 기능이 있는 듀얼 기가비트(Gigabit) LAN 포트, 고속 데이터 백업을 위한 다수의 USB 3.0/2.0 및 eSATA 포트를 갖추고 있다.

또한 iSCSI와 IP-SAN(iSCSI) 등을 포함한 강력한 성능의 NAS 제품으로 VM웨어나 시트릭스, 윈도우 Hyper-V 클러스터 등과 완벽하게 연동되어 클라우드 컴퓨팅(인터넷상의 서버를 통해 데이터 저장, 네트워크, 콘텐츠 사용 등 IT 관련 서비스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컴퓨팅) 환경 구축에 적합하다.

또한 사용이 용이한 사용자 환경(UI) 및 시스템 백업 기능을 크게 강화하여 한성SMB가 자체 개발한 기업용 웹하드 솔루션인 ‘NC-스토리지’를 적용하면 기업 고객들이 자체 클라우드 서비스를 운영해 전사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큐냅의 제품총괄 매니저인 데이비드 타오(David Tsao)는 “비지니스의 데이터 가치와 용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기업 고객들은 안정적인 관리가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으면서도 고성능을 제공하는 스토리지를 찾고 있다. IP-SAN(iSCSI)과 NAS로 사용할 수 있는 ‘Turbo NAS TS-1079 Pro’는 데이터 백업, 재해 복구, 파일 공유, 가상화, 비디오 편집 등이 다중 업무에 활용이 가능하며, 기업의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들도 적용해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김완성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