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신랑감이 찾는 배우자 조건 1위는 ‘내조’
상류층인 남성들은 내조를 잘 할 수 있는 여성을 최고의 신부로 생각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노블레스 성혼을 지향하는 수현결혼정보회사(대표 경증수, www.isoohyun.com)가 남성회원들을 대상으로 ‘당신이 원하는 배우자 조건은?’이라는 내용의 설문조사를 실시간 결과 ‘내조’가 1위(42%)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응답자들에 따르면 여성의 내조는 남성들이 현재의 품위를 유지하며 사회에서 더 높은 곳에 오르기 위한 기반이 된다.
이에 따라 내조를 잘 하는 여성이 상류층 남성이 원하는 최고의 신부감인 것으로 집계됐다.
설문에 응한 미국 의학박사 제임스 박은 “나이와 외모보다는 성품과 인성을 갖춘, 내조를 잘 할 수 있는 여성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내조’에 이어 ‘집안(35%)’, ‘성격과 취미(17%)’, ‘나이(6%)’가 상류층 남성들이 원하는 신부감의 조건에 선정됐다.
상류층 남성들은 일반인들과 다른 취미와 여가활동을 즐기기 때문에 이 취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성을 선호한다.
또한 바쁜 삶을 사는 본인들을 이해하고 수용해 줄 수 있는 성격도 신부감을 고르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에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거주하는 500억 원대 자산가 ▲한국에 거주하는 5억 원 연봉의 국제변호사 ▲대기업 직원으로서 현재 미국 유학중이며 1,000억 원대 재산을 보유하고 있는 남성 등 수현결혼정보회사의 남성회원들이 참여했다.
수현결혼정보회사 김라현 본부장은 “소위 상위 1%라고 불리는 상류층 남성들은 반듯한 가정에서 자랐으며 내조를 잘 할 수 있는 여성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노블레스 성혼을 지향하는 수현결혼정보회사에는 전 대통령, 국무총리, 전현직 차장관, 10대그룹의 임원 등 국내 정재계 최고의 집안 자제들이 회원으로 있다”며 “수현결혼정보회사에서 상류층 남성과 그들이 선호하는 신부감을 비롯해 평생을 함께 할 영혼의 짝을 만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수현결혼정보회사는 노블레스 성혼전문회사다. 정직과 신뢰, 고객만족, 성혼주의, 준법경영이 수현결혼정보회사의 이념으로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컨설턴트들을 통해 차별화된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현결혼정보회사 개요
수현결혼정보회사는 품격이 다른 결혼, 노블레스 성혼전문회사입니다. 수현은 정직과 신뢰, 고객만족, 성혼주의, 준법경영을 이념으로 삼고 있습니다. 전문직/노블레스 고객들의 문화를 100% 이해하는 매칭시스템과 다양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휴머니즘이 바탕이 된 결혼문화를 선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