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상주 곶감축제 성공기원 관광홍보단 모집 이벤트 실시

- 상주곶감축제 22일~24일 개최…23일 상주시 관광홍보단 운영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11-12-13 13:08
서울--(뉴스와이어)--곶감과 자전거의 고장인 상주에서는 2011년 12월 9일(금)부터 12월 21일(수)까지 ‘상주시 관광홍보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자격은 블로그·카페 운영자중에서 곶감을 좋아하고 상주를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12월 21일(수)까지 참가사연을 올린 사람 중 20명을 선발하여 모집한다.

2005년 지식경제부로부터 곶감특구로 지정받은 상주시 외남면 곶감테마공원에서 바람, 빛, 곶감, 그리운 고향을 주제로 첫 상주곶감축제(22일~24일)가 개최된다.

우리나라 대표 곶감인 상주곶감과 상주 곶감축제를 널리 알리고, 축제장의 색다른 흥미와 상주시 관광 정보를 제공하여 상주가 곶감과 자전거의 고장이라는 이미지를 확고히 심어주고자 관광홍보단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상주시가 주최하고 투어토커가 주관하는 본 관광홍보단 이벤트 참가 방법은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카페·블로그의 주소(url)를 남기고 ‘상주시 하면 생각나는 것’을 상주시 커뮤니티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특히 상주시 관광홍보단으로 선정된 참가자는 상주시 외남면에서 열리는 상주 곶감축제(22일~24일)기간중에 23일(금) 1일 관광홍보단으로 참여하여 상주 곶감축제는 물론 상주시의 관광지 및 농특산물 등 상주시와 관련된 관광자원을 블로그나 카페를 만들어 홍보 하는 임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상주 자전거박물관, 상주 국제승마장, 상주보 등 상주시의 주요 관광지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상주 곶감만들기 체험의 기회도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2일(목) 내마음의 고향 - 상주시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주시 관광홍보단 모집의 자세한 안내는 투어토커 홈페이지-이벤트 페이지(http://www.tourtalker.co.kr/sub_event/111208_sangju.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전화(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서 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상주시 관광홍보단 모집 안내페이지: http://www.tourtalker.co.kr/sub_event/111208_sangj...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