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북 비아북, 아이패드용 앱 출시

뉴스 제공
바이널
2011-12-13 16:39
서울--(뉴스와이어)--셀프출판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셜 북 비아북(viaBooK, www.viabook.net)이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1인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아북은 간편한 회원가입으로 누구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비아북에서 셀프출판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책으로 엮고 싶은 자신의 블로그 포스팅을 비아북으로 가지고 와 직접 업로드한 사진으로 표지와 내지를 디자인해 구성하면 된다. 또 동영상, 이미지 등 멀티미디어 소스를 삽입해 여러 가지 재미를 줄 수 있다.

이 기능을 통해 최근 비아북은 각 분야의 블로거들이 자신이 포스팅한 자료들을 엮은 책 100권을 출간했다. 대표적으로 ‘홈베이킹’, ‘정약용의 남도 유배길’, ‘맛있는 광고의 세계’ 등이 있으며, 비아북 회원들은 블로거들의 다양한 시각이 담긴 책을 무료로 읽을 수 있다.

이외에도 비아북에는 역사, 에세이, 만화, 비즈니스 등 다양한 주제의 책들이 마련돼 있으며, 회원들끼리 친구를 맺고 좋은 책을 추천, 공유하는 기능도 있다. 또 같은 전자책을 읽는 회원끼리는 대화도 가능하다.

비아북 관계자는 “추천, 공유하는 기능을 통해 회원들이 독서 영역을 넓힐 수 있고 책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패드용 비아북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튠즈(http://bit.ly/rStKwX)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바이널 개요
바이널은 1인 출판을 지향하는 무료 디지털 출판 서비스 '비아북’(viaBook)을 제공하고 있다. viaBook은 책이라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eBook을 제작할 수 있고, 제작된 eBook을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편하게 볼 수 있으며, eBook을 중심으로 소통과 공유를 하는 차세대 eBook 서비스다.

웹사이트: http://www.viabook.net

연락처

바이널
070-7477-1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