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끼가 전해주는 자연의 감성을 느껴 보세요”

- 유럽산 이끼를 친환경 타일에 접목한 모스타일 출시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1-12-14 10:00
서울--(뉴스와이어)--“유럽 자연의 고풍스러운 이끼가 실내로 들어온다면?” 숲 속에서나 볼 수 있는 신비하지만 왠지 가까이 하기는 어려운 ‘이끼’.

이런 이끼가 자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훌륭한 실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변신하고 있다. 최근 친환경 시대를 맞아 그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건축이나 일상 생활에 그린 아이디어를 도입하는 사례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실내 공간에 자연의 느낌을 구현한 버티컬(수직) 가든의 도입이 늘어나면서 새로운 개념의 이끼타일이 주목 받고 있다. 그린신드롬(대표 이창호)이 출시하는 이태리 브랜드 모스타일(MOSStile)은 자연의 감성을 실내에서 즐기기 위해 유럽의 이끼를 친환경 타일에 접목한 그린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12가지 다양한 색상의 부드럽고 고풍스러운 이끼 타일로 벽면 등을 자연의 느낌 그대로 꾸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원하는 형태로 잘라서 다른 색상과 조합하면 모던한 느낌부터 고풍스러운 느낌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모스타일은 공기 중의 습도로 유지돼 별도로 물을 줄 필요가 없다 또 더 이상 자라지 않거나 햇빛이 없는 상태에서도 유지하기 쉬워 호텔, 고급매장, 겔러리 등의 상업 및 고급 주거공간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창호 대표는 “실제 본고장인 이탈리아에서는 명품매장, 스파, 레스토랑, 백화점 등에서 폭넓게 사용되며 자연의 감성이 녹아 있는 트렌디한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해외 톱 브랜드들도 모스타일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모스타일 외에도 이탈리아 유명 스튜디오에서 이끼를 가구, 테이블, 전구 등의 인테리어 아이템과 접목시킨 모스디자인(MOSSdesign) 제품도 함께 소개된다.

모스타일과 모스디자인 제품은 국내 독점 수입원인 그린신드롬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 관련 문의는 그린신드롬으로 하면 된다.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http://www.MOSStile.co.kr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