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Life, 알리안츠생명보험 등 외국계 기업 하반기 채용소식 풍성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MetLife, 알리안츠생명보험 등의 외국계기업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메트라이프(MetLife)에서 상품개발을 담당할 본사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으로 4년제 정규 대학(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12년 2월/8월)로서,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MS Office 활용능력 및 금융공학 관련 지식을 보유한 자라야 지원이 가능하다. CFA 등 기타 금융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2월 16일까지 메트라이프(MetLife) 홈페이지 (www.metlife.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한국훼스토는 기술영업 및 엔지니어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으로 기술영업은 기계공학을 전공한 4년제 정규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서, 경력은 무관하나 경력지원의 경우 3년 이내의 경력자라야 한다. 엔지니어링 부문의 경우는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고 기계공학 또는 전자공학 전공자라야 하며, 경력은 4년 이상 8년 이하를 요구한다. 각 부문 모두 어학 우수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12월 18일까지 한국훼스토 홈페이지(http://www.festo.com)에서 지원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ga-hr@kr.festo.c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알리안츠생명보험에서 재무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공통 자격요건으로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과 IFRS 및 K-IFRS 회계지식을 요구하고, 경영, 경제, 통계관련 전공자, 영어 회화와 작문 가능자 및 KICPA, AICPA 보유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2월 19일까지 알리안츠생명보험 채용 홈페이지(http://allianz.career.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는 연구, 기술, 사무 등 총 6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시설직 중 일부와 제조장비직을 제외한 나머지 부문에서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과 평점 평균 4.5 만점 환산 시 3.0이상을 요구한다. 각 부문별로 요구하는 학력과 우대사항 등이 다르므로 지원 전 채용공고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12월 20일까지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홈페이지(www.amkor.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받는다.

인크루트 개요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취업인사 전문기업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는 1998년 6월 국내 최초로 인터넷 채용 시스템 (Internet Recruiting System) 을 개설하였다. 지난 2005년 3월 3일 ERP전문회사인 뉴소프트기술과 합병,취업 업체로서는 유일하게 코스닥에 상장됐으며, 국내 환경에 맞는 특화된 인적자원관리시스템을 개발하는 등 HRM 사업을 강화하여 취업 뿐 아니라 인사 시장까지 포괄하는 명실상부한 취업인사포털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ruit.com

연락처

인크루트
홍보팀장 정재훈
02-2186-9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