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연말 결식 아동들과 따뜻함을 나누는 ‘B프로젝트’ 진행

- 12월 16일부터 연말 시즌오프 판매 수익금 중 일부로 결식아동 지원

-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B노트를 증정해 나눔의 기회 부여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11-12-14 08:39
서울--(뉴스와이어)--158년 동안 끊임없는 혁신으로 진 브랜드를 선도해온 리바이스(대표:신동배, levi.co.kr)가 오는 12월 16일부터 시즌오프 세일 기간 동안 사랑의전화복지재단과 함께 국내외 결식아동을 후원하는 ‘리바이스 B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리바이스 B프로젝트는 결식아동지원금 모금을 위해 사랑의전화복지재단에서 판매하고 있는 ‘B노트’를 연말 할인 기간 제품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나눔 이벤트로 리바이스는 구매고객의 수만큼 B노트를 구입해 사랑의전화복지재단 후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B노트는 리바이스 고 포스와 사랑의전화복지재단의 결식아동 후원프로그램이 소개된 재생 노트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B노트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은 국내 결식 아동을 위한 급식비 및 사랑의 도시락 지원, 미자립 지역아동센터 쌀 공급, 국제구호단체 스타피시 재단(starfish foundation)을 통한 남아프리카공화국 아동 원조 등 전세계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리바이스코리아 마케팅 김소희 본부장은 “이번 B프로젝트는 고객들이 연말 할인혜택은 물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리바이스 글로벌 캠페인인 고 포스 캠페인에 참여하고 실천하는 기쁨을 함께 누렸으면 하는 바람으로 마련했다”며 “리바이스는 앞으로도 고 포스 철학에 맞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바이스 B노트 기증은 리바이스 전국매장에서 진행되며, 리바이스 고 포스 캠페인의 새로운 활동은 리바이스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home.php#!/Levis?sk=wall)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연락처

PRGATE
전민정 대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