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트라, ‘발기부전-엄지를 올리세요’ 거리이벤트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05-06-20 16:40
서울--(뉴스와이어)--레비트라에서는 서울시립미술관 앞 분수대에서 발기부전환자들을 비롯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엄지손가락을 위로 올리세요'라는 판토마임극을 진행했다.

본 행사는 바이엘의 발기부전치료제, 레비트라의 소비자 대상 캠페인인 '엄지손가락 캠페인'의 한 일환으로 발기부전에 대해 말 꺼내기조차 쑥스러운 환자들에게 보다 편안하고 쉽게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판토마임 연기자들이 엄지손가락 모형을 이용해 '엄지손가락 = 발기부전'메시지를 전달하고,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발기부전 이전의 상태로 돌아갈 수 있다는 내용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발기부전'에 대한 인식을 좀 더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김현주 차장 02-829-6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