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만 5천원에 후쿠오카 비행기 탄다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1-12-14 11:28
서울--(뉴스와이어)--어린 시절, 누워 있는 아빠의 다리에 배를 대고 ‘아빠 비행기’를 타던 추억이 있다. “아빠가 비행기 태워 줄게.”

자유배낭 전문여행사 (주)여행박사가 어린 시절 아빠가 하던 말을 실행할 수 있다는 재미난 상품을 출시했다.
비행기를 타고 일본 큐슈의 나가사키로 떠나 후쿠오카로 이동해 캐널시티를 관광한 후 돌아오는 당일여행이다.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당일 해외 여행은 여행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상품으로 6만5천원(tax 별도)이다.

여행박사 황교윤 팀장은 “자식을 둔 아빠로서 아이에게 꼭 하고 싶은 말이 ‘아빠가 비행기 태워줄게’ 였다”며 “당일 여행이라는 아쉬움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해외를 구경 시켜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면세쇼핑까지 덤으로 할 수 있다”고 덧붙혔다.

후쿠오카는 나가사키와 1시간 30분 거리이지만 요즘 한창 인기를 얻고 있는 나가사키 짬봉 라면의 진짜 맛을 볼 수도 있다. 또, 하카타라멘, 스시 등 먹거리여행과 쇼핑으로 많은 한국인이 찾는 곳이다.

해당 상품은 21일 오전 8시30분 인천공항에서 나가사키로 출발, 후쿠오카의 캐널시티를 관광 후 후쿠오카에서 오후 5시 10분 비행기로 돌아온다.

문의는 여행박사 전화(070-7017-2270) /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여행박사: http://www.tourbaksa.com/item/detail.asp?ev_ym=JKB...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