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에너지 이름연구소, 캄보디아에 희망 후원 앞장

부산--(뉴스와이어)--캄보디아 소년 캇 세이하의 화상치료를 도운 한국 단체가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사람의 이름이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결과를 토대로 성명학을 연구하고 작명과 개명을 도와주는 전문 단체 소리에너지 이름연구소.

소리에너지 이름연구소(www.soundname.co.kr) 관계자는 “캄보디아 활동 중 전해 들은 세이하의 안타까운 사연에 즉시 후원을 결정하고 치료를 받도록 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배경을 전했다.

한편 서울을 비롯해 부산과 김해, 창원 등에 지부를 둔 소리에너지 이름연구소는 현재 사랑의 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좋은사람청소년운동본부, 사단법인 한국노년자원봉사회 등과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과 국제 구호활동을 펼치며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국제 NGO 단체인 (사)보금자리와 함께 캄보디아에 희망의 학교 건립, 결식아동 후원, 무의탁 노인 요양시설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예스네임 개요
예스네임은 사람의 이름이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결과를 토대로 성명학을 연구하고 작명과 개명을 도와주는 전문 단체 소리에너지 이름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undname.co.kr

연락처

예스네임
1599-0809

이 보도자료는 예스네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