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캐릭터 메신저 키즈 의류 브랜드 ‘더블유포키’ 전시

서울--(뉴스와이어)--‘더블유포키’는 코엑스에서 개막된 ‘2011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소통’을 주제로 하는 더블유포키 만의 캐릭터 디자인 의류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더블유포키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을 통해 부모와 아이가 소통하며 나누어 입을 수 있는 말 풍선 패밀리 룩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 아이들의 ‘~이 될 거야’캐릭터 시리즈 티셔츠 ‘I will be rich’, ‘I will be smart’ ‘Super baby’ 등이 함께 전시되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에는 의류디자인에서부터 부스 디자인에 이르는 전 과정에 더블유포키 디자이너가 직접 참여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춘 트리 그래픽과 선물상자로 따뜻한 겨울느낌의 더블유포키 만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편, 2002년에 시작해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2011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서울을 대표하는 디자인 축제로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코엑스(서울 삼성동 소재)에서 열린다.

문의:www.wpocki.co.kr

더블유포키 개요
Character Messenger Kids Brand(캐릭터 메신저 키즈 브랜드) wpocki(더블유포키)는 Word(단어), Pocket(주머니),어린아이(i)를 조합하여 만든 합성어로서 어린아이의 말 주머니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키즈 의류 브랜드이다.

http://blog.naver.com/dodo1zzang

웹사이트: http://www.wpocki.co.kr

연락처

더블유포키
김정은 대표
02-323-3678
010-5221-36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