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VIP 고객 초청 이벤트 성료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1-12-14 17:51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12월 13일 블루스퀘어에서 ‘AMAZING CHRISTMAS! AMAZING FRIENDS!’를 주제로 파티 형식의 ‘아시안 뷰티 클럽 컬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연말을 앞두고 감사와 감동을 전하는 행사로 마련됐다. 특히 이 행사는 고객들과 함께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아모레퍼시픽의 모델들과 가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즐겁게 연말을 마무리 할 수 있는 파티 형식으로 꾸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예정된 공연 시간이 다가오며 콘서트홀 주변으로 이번 행사에 초대받은 고객들이 삼삼오오 찾아 들기 시작했고, 고객들은 추운 날씨 탓에 약간은 움츠러들었지만 그 가운데서도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오프닝 무대는 헤라의 모델인 조인성이 깜짝 등장함과 동시에 고객들의 뜨거운 환호가 터져 나와 본격적인 이벤트 시작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올 한 해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은 바비킴, 박정현, 김조한이 차례로 나와 ‘Amazing Christmas’라는 공연 모토에 걸맞은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여 박수 갈채를 받았다. 뜨거운 열기로 이어가던 공연은 싸이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절정을 이루었으며, 초청된 고객들은 물론 조인성, 아이오페의 뮤즈 고소영, 마몽드의 남녀모델 최시원과 한지민까지 모두가 자리에서 일어나 파란색 야광봉을 흔들며 노래도 따라 부르고, 자유롭게 몸을 흔드는 등 진풍경이 이뤄지기도 했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 공연장을 나서는 고객들은 너나 할 것 없이 기쁜 떨림과 흐뭇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미리 만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에 흠뻑 취했다고 입을 모았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기대했던 것보다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깜짝 놀랐다”면서 “이번 행사는 좀더 친근하게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메신저 역할을 할 수 있는 브랜드 모델들과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게 되었으며, VIP 고객들과 보다 긴밀한 유대 관계를 가져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각적인 문화 공연 프로그램들을 마련,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시안 뷰티 클럽(Asian Beauty Club) 컬처 이벤트’는 지난 2010년 ‘지킬앤하이드’ 공연 관람을 시작으로 아모레퍼시픽이 연 2회 진행하는 문화 이벤트이며, 아시안 뷰티 클럽(Asian Beauty Club)은 아시아 뷰티의 가치를 창조하는 아모레퍼시픽 최우수 고객을 위한 통합 VIP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MC팀
김효선 부장
02-709-5524

KPR
신수빈 대리
02-3406-2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