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회 공인중개사 준비 공동구매로 알뜰하게 준비한다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1-12-15 12:40
용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랜드타운의 23회 대비 인터넷강의 풀패키지상품이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정상가 대비 81%할인하여 판매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랜드타운의 공인중개사 상품은 연간급제반상품으로 다양한 정규커리큘럼 외에 특강, 모의고사까지 모두 포함된 풀패키지상품으로, 23회 공인중개사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22회 공인중개사시험의 난이도는 평년보다 상향 출제되어 수험생들을 당황하게 했다. 세부적으로는 민법과 공시법령, 공인중개사법의 경우 평년수준으로 출제되었으나, 1차과목의 부동산학개론과 2차과목의 공법과목은 상대적으로 난해하게 출제되었다. 특히 공법과 세법은 세부사항에 대해 물어보는 문항이, 또 자주 나오는 빈출 예상단원이 아닌 예상외의 단원에서 출제되어 상대적으로 어려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이한 점은 시험결과, 평년과 비슷한 수준의 합격생이 배출되었다는것이다. 공인중개사 1차시험에서 9,800명의 합격생과 2차시험에서 12,675명이 합격하였으며, 전체적으로는 15,000여명의 최종 합격생이 나왔다. 시험난이도는 19회시험이후 계속적으로 상향되었다는것 과는 대조적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생은 꾸준하다는 것을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23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빈출단원에 대한 학습도 중요하지만, 개정법률 및 세부사항에 대해서도 중점적으로 예비해야겠다. 응용학습에 대한 준비도 필요하지만 시험난이도가 상향될수록, 세부적인사항을 묻는 문제패턴이 출제될수록 기본에 충실한 학습방법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랜드타운(www.landtown.co.kr) 이무성 팀장은 “수험생의 기본기가 탄탄하다면 시험난이도로부터 자유로울수 있다며, 이론과정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응용학습이 수반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단계별로 학습성과에 맞춰 체계적으로 정리해 나간다면 난이도가 상향되더라도 23회 공인중개사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현재 81%할인하여 공동구매로 판매되는 랜드타운의 공인중개사 연간급제반패키지의 경우, 이론과정과 문제풀이과정, 특강과정이 모두 구성되어 있는 풀패키지상품이다. 이론과정만 4단계로 나뉘어 구성되어있는데, 기초이론 및 기본이론, 집중이론,최 종이론으로 구성되어 있어 단계별로 체계적인 이론정립이 가능하다.

또한 문제풀이과정도 기출문제 및 영역별 문제풀이과정, 실전모의고사, 온라인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어 예상패턴을 분석하고 단계별 실전응용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시험 1~2개월전에는 시험에 꼭나오는 100제 엄선특강 및 합격을 위한 최종 결정타 문제특강 순으로 진행된다.

랜드타운의 강사진은 모두 종로, 노량진, 강남일대의 유명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목별로 강사진을 복수로 선택하여 2012년 공인중개사강의를 언제든지 수강할 수 있다. 교재는 모두 저자직강교재로 제공되며, 동종업계 유일 학습시스템개발팀이 단독 운영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의견을 바로바로 학습에 반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별히 랜드타운의 연간급제반상품은 인터넷강의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학원현장강의와 스튜디오강의를 풀HD로 지원한다.

랜드타운의 연간급제반상품은 교육소셜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를 통해 1, 2차풀패키지반을81%할인하여 3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한 구입문의는 캐치프라이스 고객센터(1661-2825)로 문의하면된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랜드타운: http://landtown.co.kr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