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홍보대사 ‘고현정의 선택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1-12-15 09:30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지난 11월 한샘 플래그샵부산 센텀점 오픈일에 한샘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고현정씨와 함께하는 ‘고현정의 선택’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한샘몰의 베스트 브랜드 중에서 고현정씨에게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브랜드명과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특히 응모한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하여 카페나 블로그 등에 소문을 내면 당첨 가능성이 높고, 가장 많이 소문을 내는 소문왕상에 당첨되면 선택한 브랜드의 제품을 증정한다.

‘고현정의 선택’ 이벤트에서 선택할 수 있는 한샘몰의 브랜드는 ①국내 유일 7존 커스텀파워 스프링 침대 ‘컴포트 아이(Comport.i)’와 ②16만 엄마들이 선택한 책장 ‘샘(SAM)’, ③좁은 중고등학생 자녀방의 공간효율을 최대로 살린 ‘샘틴즈(SAM Teens)’, ④합리적 가격의 한샘몰 전용 신용패키지 가구 ‘더블린(Double in)’ ⑤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아동용 가구 ‘샘키즈(SAM Kids)’, 그리고 콤팩트한 가죽소파 ‘모드소파(MOD Sofa) 등 총 6가지다.

또 2011년 한 해 동안 한샘몰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8개 제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베스트 톱 8’ 이벤트에서는 한샘몰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샘 5단 책장(1.2m너비)을 47%할인한 89,000원에 판매하는 등 최고 인기 제품을 최대 할인 폭으로 제공한다.

앞으로 한샘은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고현정을 내세워 한샘의 브랜드이미지를 강화하고, 2012년부터는 사용자나 모델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활용할 뿐만 아니라 이후에는 제품의 개발 및 기획단계에 함께 참여해 히트제품을 만들어 내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