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스마트폰 ‘티머니 앱’ 오픈

-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른 티머니 서비스

- 간편한 카드 등록부터 주변 가맹점 검색, SNS 서비스 등 제공

뉴스 제공
한국스마트카드
2011-12-15 09:35
서울--(뉴스와이어)--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 www.koreasmartcard.com)는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티머니 앱(안드로이드, 아이폰) 서비스를 오픈했다.

티머니 앱 서비스는 티머니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각종 편의를 위해 ▲간편한 카드 등록 및 조회 ▲주변 가맹점 검색 ▲1:1 민원접수 ▲SNS서비스 ▲맞춤환경설정 등의 서비스 메뉴가 포함되어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정보 접근성 강화를 위해 메뉴를 간소화하고 정보를 집약화 핵심 콘텐츠만을 노출하도록 했다. 개인 맞춤 서비스로는 간편한 카드등록 및 내역조회, 주변가맹점 검색 등을 제공한다. 또한 1:1 민원 접수 및 SNS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및 참여를 유도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스마트카드 박계현 사장은 “언제 어디서나 티머니 서비스를 가장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고객 소통 채널이 ‘티머니 앱’ 서비스이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티머니 앱은 안드로이드폰에서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아이폰은 iTunes 또는 App Store에 접속하여 다운받으면 된다.

카드 등록 및 조회
어린이/청소년 할인카드 등록은 물론 한결 간편해진 회원가입으로 소득공제/마일리지 카드 등록과 사용내역, 마일리지 조회 등의 티머니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가맹점 검색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티머니의 사용처와 판매처를 검색하면 가맹점명과 전화번호 등의 기본 정보를 제공하고 또한 자주가는 가맹점을 즐겨찾기 하여 원하는 가맹점 정보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1:1 민원 접수
고객만을 위한 1:1상담을 하며 질문에 대한 답변이 등록되면 SMS가 발송되므로 더 이상 처리결과에 대해 기다릴 필요가 없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SNS서비스
따끈따끈한 티머니 소식을 본인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할 수 있으며 깜짝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받을 수 있어 티머니 앱 서비스를 통해 재미요소도 선사하도록 했다.

한국스마트카드 개요
한국스마트카드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교통 결제를 넘어 광범위한 일상에서 더 편리한 지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4년 서울시 신교통시스템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 첨단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2008년 뉴질랜드, 2011년 콜롬비아 보고타에 진출한 이래 꾸준히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는 세계 최초로 후불 청구 방식의 ‘모바일 티머니(Mobile T-money)’를 선보이며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2014년 ‘고객’, ‘도전’, ‘상생협력’, ‘사회공헌’ 등을 4대 핵심 가치로 설정,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money.co.kr

연락처

한국스마트카드
정현규 과장
2288-766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KPR
김화영 대리
3406-2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