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블루밍 파크엔 16일 모델하우스 오픈
벽산건설은 12월 16일 강동구 성내동에 59㎡~115㎡(전용면적 기준) 총 476세대의 벽산블루밍 파크엔을 선보인다. 성내동 미주아파트 재건축 단지인 블루밍 파크엔은 총 476세대 중 75세대를 일반에 분양할 예정이다.
총면적 1.67㎢의 올림픽공원은 각종 체육시설 뿐만 아니라 문화, 역사, 생태시설을 종합적으로 갖춘 서울을 대표하는 공원으로 블루밍 파크엔은 올림픽공원과 인접해 있어 내집 앞마당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올림픽공원의 자연과 문화·건강 웰빙 생활을 바로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일부 세대에서 전망에 가림 없이 올림픽공원을 조망 할 수 있어 녹지 조망의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쾌적한 녹지 환경에 덧붙여 탁월한 교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블루밍 파크엔은 5호선 둔촌동역과 8호선 강동구청역을 도보 10분대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리는 단지이다. 잠실과 강남권이 1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고 서울 중심권으로의 접근도 용이하다. 요즘같은 고유가 시대에 뛰어난 대중교통망을 이용한 편리한 도심 내 이동은 가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또 하나의 방편인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및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한 광역도로망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어 주말 서울 외곽으로의 나들이 부담도 한결 수월해진다.
단지 주변으로는 강동구청을 비롯한 주요 관공서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동성심병원과 현대아산병원을 차량 10분 이내에 이용 가능하여 또 하나의 장점이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 롯데 백화점 및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단지와 인접해 성일초, 성내중이 위치해 있으며 주변으로 8개 초등학교 11개 중/고교과 위치하고 있어 교육 환경 역시 뛰어나다.
동부생활권의 중심인 강동구에서도 더블 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성내동에 선보이는 벽산블루밍 파크엔은 생활, 교통, 학군 등 그 어느 것 하나 부족함 없이 강동구를 대표하는 아파트이다. 중소형부터 다양하게 면적이 구성되어 있어 맞벌이 신혼부부부터 노부모를 부양하는 40~50대 세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면서 다양한 연령대가 부담없이 생활 할 수 있는 아파트이다.
블루밍 파크엔 모델하우스는 올림픽대교 남단 극동아파트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16일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becco.co.kr
연락처
벽산건설 마케팅팀
고승미
02-767-51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