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졸업생 취업 ‘탄탄대로’

- 서울패션아카데미의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이 주효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12-15 14:32
서울--(뉴스와이어)--가중되는 경제적 불황과 취업난에 고민하는 예비패션인들의 돌파구가 되어줄 구체적인 방안이 필요한 요즘,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의 남다른 취업 결과가 더욱 화제다. 실무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패션현장과 직결되는 실기실습 교육을 완벽하게 수행하여, 패션전문교육기관으로서의 남다른 결과를 이루어내고 있다.

대학에서 원예학을 전공한 비전공자임에도 불구하고 패션전공 유학파 출신의 경쟁자들을 당당히 물리치고 4차 면접전형까지 통과해 국내 대표 의류수출전문기업인 ‘(주)한세실업 해외영업팀’에 입사한 장현석 학생의 경우를 보아도, 서울패션아카데미에서 배운 실무형 교육이 취업 시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주)한세실업은 미국인 3명 중 1명이 한세옷을 입을 정도로 해외 선진국에서 사랑받는 의류수출 무역회사이다.

이밖에도 한국섬유패션대상, 한국패션브랜드대상 등 다양한 영역에 있어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복브랜드 ‘포라리’에 취업한 안은정 학생,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가방브랜드 ‘윰앤카티’에 입사한 백승도 학생, 전문기술직으로서의 역할이 높아지고 있는 패터니스트로 입사한 이승엽 학생 등의 취업성공스토리는 높게만 느껴지는 취업문 앞에 서있는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이처럼 패션디자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나 활동경험이 전무했던 그들이 당당히 그 첫발을 내딛을 수 있었던 건 서울패션아카데미의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의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에서 운영하는 취업센터는 단순한 구직정보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첨삭 및 취업포트폴리오 지도, 희망직종과 근무지역을 고려한 맞춤식 취업연계로 졸업생들에게 높은 신뢰감과 만족도를 주고 있다.

취업에 대한 막막한 미래를 두려워하는 예비패션디자이너들에게 정확한 비전을 제시하는 서울패션아카데미의 패션디자인 과정은 수시입학이 가능하며, 요일별 차별화된 수업내용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배울 수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