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초소형 RF및 마이크로웨이브 전력 센서·미터 발표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1-12-15 14:5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 신호 발생 및 분석 솔루션의 선도 업체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업계에서 가장 빠른 측정 속도로 광범위한 주파수 범위에 대응하며, 기본적인 평균 전력에서 펄스 프로필 작성에 이르는 폭넓은 전력 계측 기능을 제공하는 초소형 RF 및 마이크로웨이브 전력 센서/미터 제품 군을 발표했다. 텍트로닉스 PSM RF 전력계 시리즈는 전체 작동 온도 범위에 걸쳐 완벽한 켈리브레이션 상태로 공급되므로 센서 영점 조정 및 미터 레퍼런스 켈리브레이션이 필요하지 않다.

신제품 텍트로닉스 PSM3000, PSM4000, PSM5000 시리즈는 초소형 USB 전력 센서/미터로, 선택하는 모델에 따라 광범위한 CW 및 펄스 변조 측정에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군에는 미터를 제어하고 판독치를 표시하며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는 Microsoft Windows 기반의 전력계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공된다. 이 조합은 완벽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별도의 미터 메인프레임을 구비할 필요가 없다.

텍트로닉스 관계자는 “텍트로닉스의 새로운 센서/미터는 무선 기지국 설치 및 유지보수에서 무선 장치 및 레이더의 생산 테스트 또는 연구 개발에 이르는 다양한 범위를 포괄하는 장족의 발전을 이룬 솔루션이다”설명하면서, “새로운 솔루션은 바람직한 규격으로 탁월한 온도 안정성 및 폭넓은 측정 기능과 함께 업계 최고 수준의 정밀도와 성능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 최성희 과장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