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인스트루먼트, PXI Express 시스템 확장 모듈 출시

2011-12-15 18:14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NI)는 멀티섀시 PXI Express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두 가지 시스템 확장 모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NI PXIe-8364와 NI PXIe-8374는 최초의 NI PXI Express 원격 컨트롤 모듈로서, 복잡한 맞춤형 솔루션 없이도 확장 토폴로지를 이용하여 여러 PXI Express 섀시를 단일 호스트 컴퓨터와 직접 인터페이스할 수 있다. 이 모듈은 간단하게 수행 가능한 상호연결 기능과 업계 표준 PXI 기반 아키텍처를 제공하여 다양한 다채널 데이터 수집 및 고속 자동화 테스트 어플리케이션 (RF 및 반도체 테스트 포함)의 시스템 디자인 효율성과 전체 시스템 성능을 증진시킨다.

NI PXIe-8364/74 모듈은 각각 x1 및 x4 MXI-Express 링크를 이용하여 다운스트림 및 업스트림 PXI Express 섀시와 연결되며, 다운스트림 섀시에 설치된 모든 PXI 모듈들은 업스트림 섀시의 로컬 디바이스로 나타난다. MXI-Express 링크는 소프트웨어 투명하기 때문에 상호 연결에 프로그래밍이 필요 없어 멀티섀시 시스템 설정이 확연히 간단해진다.

또한 이 모듈들은 PXI Express를 기초 통신 기술로 사용하여 매우 높은 대역폭과 낮은 지연성을 제공한다. NI PXIe-8364/74 모듈은 각각 최대 250 MB/s 및 1 GB/s의 데이터 대역폭을 제공한다. 이 모듈들을 이용하면 복합 토폴로지 (스타, 라인, 트리)로 연결된 여러 PXI Express 섀시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이렇게 연결된 시스템은 NI PXIe-8364/74 모듈을 업스트림 섀시에, NI PXIe-8360/70 컨트롤러를 다운스트림 섀시에 연결한다.

새 확장 모듈들은 PXI 아키텍처와 PCI Express 통신 기술을 이용하여 다양한 업계 표준들과 호환된다. 이 같은 호환성과 새 모듈의 기능을 결합하면, 다양한 테스트 및 측정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할 때 여러 섀시들에 보다 뛰어난 성능과 수천 개의 데이터 수집 또는 측정 및 컨트롤 채널을 포함할 수 있도록 PXI Express 시스템의 확장 프로세스를 간단히 진행할 수 있다.

새로운 NI PXI Express 멀티섀시 시스템 확장 모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ni.com/mxiedc를 방문하기 바란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이소라 사원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