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NI CompactDAQ용 최초의 Low-Speed CAN 및 LIN 인터페이스 모듈 출시

2011-12-15 18:19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NI)는 NI-XNET 제품군 중 최신 제품으로서, NI CompactDAQ 플랫폼용 최초의 Low-Speed CAN 및 LIN 모듈인 C 시리즈 NI 9861 CAN 인터페이스 모듈과 NI 9866 LIN 인터페이스 모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모듈들은 하드웨어 가속 메시징과 온보드 처리 같이 생산성을 높여주는 기능들을 제공한다. 포트가 하나인 NI 9861 Low-Speed CAN 인터페이스 모듈은 FIBEX, .DBC 및 .NCD 파일의 신호를 반입, 편집 및 사용할 수 있는 통합형 CAN 데이터베이스를 지원하며, 프레임 손실 없이 최고 125 kbit/s로 버스 로드 통신을 수행한다. 또한 NI 9866 LIN 모듈도 한 포트를 지원하고, LDF 데이터베이스의 신호 반입과 사용을 지원할 뿐 아니라 마스터/슬레이브 지원 및 마스터 태스크를 위한 하드웨어 타임 스케줄링도 지원한다.

이 새 모듈들은 다양한 플랫폼 (NI CompactDAQ, CompactRIO, PXI 및 PCI 포함)에서 NI LabVIEW 또는 ANSI C/C++ 소프트웨어 코드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여러 플랫폼에서 동일한 코드를 재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 진행 시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PCI를 이용하는 연구실, PXI를 이용하는 생산 최종 테스트, NI CompactDAQ을 이용하는 휴대용 in-vehicle 통신 설정 및 CompactRIO를 이용하는 헤드리스 In-Vehicle 로깅 등에서 모두 동일한 코드를 재사용할 수 있다.

리얼타임 테스트 개발 소프트웨어인 NI VeriStand는 기본적으로 새로운 모듈들을 지원하기 때문에 HILS(Hardware-In-the-Loop Simulation) 및 테스트 셀 어플리케이션 등의 리얼타임 자동차 테스트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데도 이상적이다. 또한 이 모듈들은 CompactRIO 및 NI CompactDAQ 모듈과의 동기화와 트리거링도 지원한다. NI CompactDAQ은 휴대용 In-Vehicle 네트워크 통신 및 로깅, USB, Wi-Fi, 이더넷을 통한 자동차 전자장치의 통신을 지원한다.

NI-XNET 제품군은 CAN, LIN, FlexRay 등 자동차 네트워크를 위한 동일한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NI-XNET 인터페이스를 LabVIEW, LabVIEW Real-Time 소프트웨어 및 ANSI C/C+에서 이용하면 네트워크들의 프로토타이핑,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를 더 빠르고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 이 인터페이스들은 로우 레벨 마이크로컨트롤러 인터페이스의 성능과 유연성에 Windows 및 LabVIEW Real-Time OS의 속도와 기능을 결합하였으며, 데스크탑 리얼타임 PC와 리얼타임 PXI 시스템에도 쉽게 통합이 가능하다.

NI CAN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ni.com/can/ko를 방문하기 바란다.

NI LIN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i.com/lin/ko를 방문하기 바란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이소라 사원
02-3451-3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