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서울시장, ‘리더십’ 주제로 직원들에게 PPT 특강

서울--(뉴스와이어)--박원순 시장은 16일(금) 오전 8시30분 서울시 후생동 4층 강당에서 서울시 본청과 사업소 전부서 5급 팀장 및 과장급 직원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4분기 직원 정례조례를 갖는다.

박 시장 취임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정례조례로서, 박 시장은 ‘리더십’을 주제로 40여 분간 특강을 한다.

이 자리에서 박 시장은 도서 ‘로마인이야기’를 통해 말하는 우리시대 리더십 10계명을 PPT로 강의한다.

한편, 그간 정례조례는 세종문화회관에서 투자출연기관, 자치구 직원 등 3,000여명이 참석하는 대규모의 행사로 개최되어 왔으나, 금번 조례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교통 혼잡을 줄이기 위해 서울시 후생동 강당으로 장소를 변경하고 참석 인원도 줄였다.

또한, 시청 케이블 방송망을 통한 생중계를 통해 효율성과 경제성을 확보했다.

이는 “시민의 세금을 한 푼이라도 아껴서 소중히 써야한다”고 말씀하신 평소 박 시장의 생각에 따른 것이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대변인
언론담당관 윤종장
02-731-68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