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공직자의 연이은 ‘사랑의 봉사활동’

광주--(뉴스와이어)--광주시 도로과(과장 문평섭) 직원들은 정보화우수부서 평가에서 수상한 상금과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성금을 모아 복지시설에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도로과 직원들은 지난 15일 북구장애인직업재활센터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정보화우수부서에 선정되어 받은 상금과 성금을 시설에 전달하였다.

문평섭 도로과장은 “직원들 모두가 함께 노력해서 받은 상금인 만큼 좋은 일에 사용하자는 직원들의 의견에 따라 평소 봉사활동을 펼쳐왔던 시설을 방문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있어 큰 보람을 느꼈고,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시는 전부서가 복지시설과 자매결연을 맺고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동절기를 맞아 법무담당관실, 감사관실, 교통안전과 직원들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편, 도로과는 위험도로 개선사업추진에 따른 정부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2억원의 재정인센티브를 확보했고, 시민과 만남의 날 우수처리부서로 선정되어 연말에 시상 받을 예정이다.

광주광역시청 개요
광주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윤장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어가고 있다. 더불어 사는 광주, 사람중심 생명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wangju.go.kr

연락처

광주광역시 도로과
사무관 김승현
062-613-47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