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제10기 고객평가단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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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2011-12-18 12:02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25일(일)까지 ‘제10기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600명이며 활동기간은 2012년 1월 4일(수)부터 6월 29일(금)까지 약 6개월 간이다. 평소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활발하며 홈쇼핑에 관심 있는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롯데아이몰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를 통해 손쉽게 지원할 수 있으며 롯데홈쇼핑 공식 트위터(@lottehome)에 실시간 문의도 가능하다. 선정된 회원은 30일(목) 개별 통보한다.

고객평가단은 신상품 평가, 방송·롯데아이몰 모니터링, 아이디어제안, 리서치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에 따른 적립금이 지급된다. 또 롯데홈쇼핑에서 상품구매 시 롯데홈쇼핑 임직원과 동일한 할인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평가단 활동기간이 만료되는 달에는 우수회원 5명을 선정해 10만원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2006년 발족한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은 상품기획자가 발굴한 신상품의 품질, 구성, 기능 등을 검토하며, 구성, 가격, 사은품을 조정하는 등의 감독관 역할도 한다.

현재까지 총 3,200명의 고객평가원이 참여한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날카로운 지적으로 롯데홈쇼핑의 상품과 방송의 질을 높이는데 공헌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객평가단을 운영해온 롯데홈쇼핑 송은혜 담당은 “고객평가단은 상품 선정단계부터 론칭 후 모니터링까지 철저하게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창구”라며 “고객평가단이 제안하는 서비스, 혜택 등을 수용하다 보면 고객들의 숨겨진 욕구까지도 발견할 수 있어 아이디어뱅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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