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스키·보드 계절 맞아 따뜻한 순두유 10만개 나눠주는 ‘스키장 샘플링 이벤트’ 진행

- 매일유업 순두유로 체력도 체온도 ‘웜업(Warm-up)’

- 체력∙체온 떨어진 스키어∙보더 위한 따뜻한 ‘순두유’ 10만개 샘플링

- 오는 12월 31일까지 주말마다 용평리조트와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실시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1-12-19 10:02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 순두유가 본격적인 스키·보드의 계절인 12월을 맞아 스키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따뜻하게 데워진 순두유와 뼈로가는 칼슘두유 10만개를 나눠주는 스키장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키장 샘플링 이벤트는 매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매일유업 순두유의 겨울 프로모션 행사로 올 해는 12월 24일과 25일 용평리조트에서, 12월 30일과 31일에는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실시한다.

행사장에서는 제품 샘플링 외에도 해머 게임 이벤트를 통해 리프트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까지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마시는 즐거움뿐 아니라 참여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또한 최근 보다 자연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리뉴얼한 순두유 병 모양의 캐릭터 인형이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을 반겨줄 예정이다.

이효재 매일유업 두유팀장은 “따뜻한 순두유는 차가워진 몸을 따뜻하게 달래주는 웜업(Warm-up)푸드로,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따뜻함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순두유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매일유업 순두유는 자연에서 찾은 부드러움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으로 콩을 세 번 곱게 갈아 비단 같이 부드럽고, 콩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 깔끔하고 담백하다. 또한 칼로리가 140kcal 정도로 포만감 또한 오래 지속되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박지혜
02-3406-22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