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스, 독거노인 사랑잇기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여

- 상담 컨설턴트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독거노인 보호에 앞장

- 2012년에도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 지속을 위해 보건복지부와 재협약

뉴스 제공
케이티아이에스 코스피 058860
2011-12-19 11:59
서울--(뉴스와이어)--KT계열, 고객서비스 기반 마케팅 전문기업인 케이티스(ktis, 대표이사 노태석)는 16일 우리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2011 독거노인 지원사업 평가대회’에서 ‘독거노인 사랑잇기’ 공헌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대회는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의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 1주년을 맞이하여 개최된 것으로 기업의 나눔천사와 독거노인 사랑잇기 담당자 등 500여명이 참여하여 진행되었다.

독거노인 사랑잇기는 독거노인들과 ktis 소속 150여명의 말벗 봉사단을 1대1로 매칭해 주 2~3회 안부전화를 하고 무료진료 등의 생활정보를 안내하는 봉사활동이다.

ktis는 기업부문·나눔천사(개인부문)부문의 2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으며, 2012년도에도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을 지속한다는 내용으로 보건복지부와 재협약식을 가졌다.

ktis 노태석 대표이사는 “독거노인 사랑잇기는 우리 사회의 중요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독거노인 보호에 관한 효율적인 지원 방안이 될 것이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는 데 ktis가 앞장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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