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Donald’s 레스토랑 직원들, 영예에 빛나는 ‘Voice of McDonald’s’ 타이틀 위해 경쟁

- McDonald’s는 글로벌 노래 경연대회에 참가하는 16명의 직원들을 축하했다. 최종 우승자는 $25,000달러의 상금을 받고, McDonald’s의 광고에 나오며 레코드 데모를 제작한다

뉴스 제공
McDonalds
2011-12-19 16:41
오크브룩, 일리노이--(뉴스와이어)--McDonald’s 는 호주, 필리핀, 뉴질랜드, 독일, 스웨덴, 러시아, 스위스, 브라질, 아르헨티나, 푸에르토리코, 캐나다, 미국 출신 16명의 재능 있는 레스토랑 직원들이 Voice of McDonald’s 글로벌 노래 경연대회에서 준결승에 진출했다고 발표했다. 이 준결승 진출자들은 일생일대의 경험을 위해4월에 플로리다 올랜도에 모여 전문 보컬 및 퍼포먼스 코칭을 받으며 Voice of McDonald’s의 챔피언에 한 발자국 더 가까이 다가서게 된다. 이들은 또한 음악계 최고의 전문가들로부터 음악 경력의 시작에 대한 조언을 듣게 된다. 과거의 심사위원들은 다음과 같다: 레이디 가가의 매니저, 그래미 어워드 수상 가수이자 작곡가인 Richard Marx, 그래미 어워드 수상 프로듀서인 Rodney “DarkChild” Jerkins, R&B 싱어/작곡가인 Ne-Yo, 그래미 어워드 수상 R&B 싱어인 Estelle,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업계 변호사이자 브랜드 마케팅 전략가인 Ken Hertz 및 살사 싱어인 “Tito Nieves.”

McDonald’s Corporation의 수석부사장이자 최고 인사 책임자인 Rich Floersch는 “이처럼 재능 있는 직원들이 꿈을 추구하는 광경을 지켜보는 것은 막대한 동기부여의 원천이며 우리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이다. McDonald’s는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기회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해왔으며 Voice of McDonald’s는 레스토랑 직원들에게 일생에 한 번뿐인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라고 말했다.

Voice of McDonald’s는 McDonald의 170만 레스토랑 직원들 가운데에서 가장 재능이 있는 싱어를 발견하여 표창하고 보상하는 세계적인 콘테스트이다. 제 4회 경연대회는 20,000 명 이상의 참가자들과 함께 시작하여, 70개국 이상에서 콘테스트를 거치고 최종 경연자를 16명으로 압축하기 위해 30번의 라이브 공연을 다섯 개 시장의 소비자들과 최고의 음악계 전문가들 앞에서 하였다.

16명의 글로벌 준결승 진출자들은 다음과 같다:

APMEA (아시아-태평양/중동 & 아프리카):
Chrislyn Hamilton – 브리스베인, 호주
Florence Rafols – 만키라, 필리핀
Zac Taylor - 와카탄, 뉴질랜드
Logan Walker - 오클랜드, 뉴질랜드

유럽:
Kajsa Hallin – 오비, 스웨덴
Ksenia Kraynova – 이바노보, 러시아
Gil Meidar – 루젠, 스위스
Dyscem Müldener – 뮌헨, 독일

라틴 아메리카:
Giovanne Pereira - 벨렘, 브라질
Pablo Rojas – 부에노스 아이레스, 아르헨티나
Lyam Soto - 파하르도, 푸에르토리코
Will Torres - 카보로호, 푸에르토리코

NORTH AMERICA:
Israel Moore, 오케모스, 미시건
Maureen Recalde, 테하차피, 캘리포니아
Stephanie Savage, Lethbridge, Alberta, Canada
Kendall Titiml, Wayne, Nebraska

대회 관련 정보

4월 23일 월요일: 대회 경연자들은 보컬 코칭, 무대에서의 침착성, 안무에 대한 전문적 조언을 받고 헤어, 메이크업 및 의상에 대해 상담을 받는다. 그날 저녁, 최종 경연의 1라운드가 개최되어 경연자들은 4명(APMEA, 유럽, 라틴 아메리카, 북미에서 각 1명씩)으로 압축된다.

4월 24일 화요일: 이 재능있는 McDonald의 직원들은 음악업계에서의 경력추구에 관해 조언을 제공할 국제적으로 유명한 보컬 및 음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패널과 접견한다.

4월 26일 목요일: 4명의 준결승 진출자들은 McDonald 2012 Worldwide Convention에서 약 15,000명의 맥도날드 점주/운영자 및 공급업체 직원들의 청중 앞에서 라이브로 경연을 펼친다.

상금

Voice of McDonald’s 의 대상 수상자는 $25,000달러의 상금을 받고 다음 DreamWorks® 애니메이션에서 목소리를 더빙하고 레코드 데모를 만들기 위해 음악계 전문가와 작업을 하게 된다. 2등 수상자는 $17,500달러를, 3등 수상자는 $15,000달러를, 그리고 4등 수상자는 $12,500달러를 각각 수령하며, 다른 모든 경연자들은 $3,000달러를 받게 된다. 각 지역 당 최종 경연자는 또한 McDonald의 광고에 나오게 된다. 모든 최종경연자들은 각자의 레스토랑에서 동료 직원들과의 축하파티를 위해 $500달러를 받게 되며 이들의 이름으로 해당 지역 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 또는 다른 아동자선재단에 $1,000달러를 기부하게 된다.

Voice of McDonald’s 의 각 최종 경연자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거나 이들의 뮤직 비디오를 보려면, http://www.voiceofmcdonalds.com을 방문하면 된다. 또한 facebook, twitter, flickr의 Voice of McDonald’s 페이지 링크를 따라서 대화에 참여할 수도 있다.

Voice of McDonald’s 관련 정보

Voice of McDonald’s는 동종 경연대회 중 가장 큰 글로벌 노려 경연대회로 전세계 170만명의 McDonald 레스토랑 직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제 1회 대회가 개최된 2005년에는 2,500 명 이상이 경연에 참가했으며, 2007년에는 3,600명의 가수가 Voice of McDonald’s II에 참가했고, 2009년에는 10,000 명 이상의 직원들이 Voice of McDonald's III에 참가했다. 2011년에는 20,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참가했다.

McDonald’s 관련정보

McDonald’s는 매일 119개 국가에서 약 6천 4백만 명의 고객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33,000개 이상의 점포를 보유한 세계 최고의 글로벌 음식서비스 소매기업이다. 전세계 McDonald’s 레스토랑의 80% 이상이 독립적인 현지 남녀 소유주가 소유하고 운영한다. 회사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www.aboutmcdonalds.com 을 방문하거나 Facebook (http://www.facebook.com/mcdonaldscorp) 및 Twitter (http://www.twitter.com/mcdonaldscorp)에서 팔로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m

연락처

Becca Hary
McDonald's
이메일 보내기
630-623-7293

Lisa McComb
McDonald's
이메일 보내기
630-623-3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