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교원나라, 온라인 부동산 중개 ‘새둥지’ 서비스 인기

- 부동산거래, 인터넷등기, 이사, 청소 등 온라인 원스톱 토탈 서비스 제공

- 법정 법무사 수수료 최대 40~50% 절감

뉴스 제공
더케이교직원나라
2011-12-19 16:54
서울--(뉴스와이어)--교직원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더케이교원나라(대표 성창제, www.teachiworld. com)가 지난달 교직원들의 생활복지 향상을 위해 mbnfine와 업무제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부동산 중개 시스템 ‘새둥지’ 서비스가 이사를 희망하는 교직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새둥지 서비스는 교직원들이 집을 구할 때 시스템에 접속하여 희망지역과 주택규모, 가격대를 입력하면, mbnfine과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해당지역의 공인중개사(중개업체) 풀(Pool)을 활용하여 부동산 거래를 중개하는 서비스로써, 부동산 거래시 소요되는 시간과 불편함을 해결할 뿐 아니라, 편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새로운 거주지를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회원 맞춤형 복지후생 부동산 중개서비스다.

또한 주택의 매매·전/월세 거래는 물론, 256개의 검증된 이사서비스 업체 연결, 전세권, 소유권 이전 업무, 방역, 새집증후군 해소 청소 등 맞춤형 입주 청소서비스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는 온라인원스톱토탈부동산중개서비스로써, 이사를 계획하고 있는 회원들의 큰 관심과 만족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현재까지 서비스를 시작한 지 한 달이 채 안되었지만, 총 50여건의 거래가 발생하는 등 할인된 수수료와 신뢰를 바탕으로 새둥지 서비스 이용건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교원나라 성창제 대표는 “순환근무가 많은 교직원의 업무 특성상 많은 교직원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한 집 계약부터 이사, 청소, 입주까지 이사 관련 모든 서비스를 지원하는 원스톱 생활복지서비스로 2012년에도 교직원들의 생활복지 향상을 위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휴,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문의: 1577-8457)

* 새둥지 서비스 할인율 구성
- 중개수수료 : 20% (법정 수수료)
- 등기수수료 : 50%(법무사 수수료)
- 이사서비스: 경쟁입찰방식 5~10%
- 입주청소 : 20~30%

더케이교직원나라 개요
The-K교직원나라는 교직원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설립된 국내 유일한 교직원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행, 문화, 교육, 금융 등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교육부가 후원하는 교직원 복지카드 및 법인용 학교카드 발급 등을 통해 교직원들의 생활에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육기관 전용 지정정보처리장치 전자계약시스템(S2B) 운영을 통해 회원복지 서비스 범위를 생활복지에서 직무복지까지 확대하여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kmall.co.kr/

연락처

더케이교원나라 전략기획실
허정희 과장
02-787-27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