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전원주의 ‘원주네 해물모둠’ 론칭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12-20 08:44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의 21일(수) 오후 4시 25분, 탤런트 전원주의 ‘원주네 해물모둠’(4만900원)을 단독 론칭한다.

국민배우 전원주 씨의 50년 알뜰 주부 노하우가 담긴 ‘원주네 해물모둠’은 오징어, 갑오징어, 홍새우살, 홍합살, 키조개 등 저지방·고단백의 웰빙 해산물로 구성되어 있다. 영양이 풍부하면서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해산물로 이뤄져 있으며, 이에 따라 볶음밥, 찌개, 라면, 스파게티, 짜장면, 짬뽕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이 가능하다.

특히 손질을 완료한 후 지퍼백으로 포장해 배송하기 때문에 조리하는 데 시간이 절약되며, 보관 또한 용이하다. 개별 냉동식품으로 손쉽게 해동해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

21일(수) 오후 4시 25분 방송엔 탤런트 전원주 씨가 직접 출연해 상세한 제품 설명과 함께 해물을 이용한 다양한 조리법도 안내할 예정이다. 해물모둠 8팩(300g/1팩)에 론칭을 기념해 그린 홍합, 키조개 날개살이 들어간 해물탕 1팩(600g/1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4만900원이며, 자동주문 전화 이용 시 천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식품주방팀 장대훈 CMD(수석상품기획자)는 “인기 해산물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원주네 해물모둠’은 조리도 간편하고, 찬바람 불면 생각 나는 해물찌개, 해물짬뽕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이 가능하다”며, “특히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탤런트 전원주 씨가 판매 방송에 직접 출연해 해물을 이용한 요리 노하우도 알릴 예정이어서 더욱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