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뉴스 제공
한글과컴퓨터 코스닥 030520
2011-12-20 08:49
서울--(뉴스와이어)--주)한글과컴퓨터(www.hancom.co.kr, 대표이사 이홍구, 이하 한컴)는 ‘제8회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의 최고 권위상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20일 밝혔다.

매일경제신문과 MBN 매일방송이 주관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제8회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은 과학기술, 정보통신 기술, 산업기술 등의 분야에서 창의적인 경영기법으로 차세대 성장동력을 발굴한 기업들을 선정하는 상이다. 한컴은 대기업 분야의 포스코와 함께, 신성장 경영대상의 중견 및 중소기업 분야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한컴은 차세대 사업인 모바일/클라우드 ‘씽크프리’와 전자책(eBook) 등 차세대 성장 동력 기술 보유와, 올해 역대 최대의 수치로 기록한 우수한 경영실적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아 ‘대상’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특히 한컴의 투명경영, 책임경영에 대한 의지와 함께, 경영 전 분야에 대한 한컴의 혁신 성과를 이번 수상을 통해 입증 받게 되었다.

한컴의 이홍구 대표는 “한컴은 올 한해 기술 개발과 해외수출, 경영실적 등 기업 전 분야에 걸쳐 혁신과 신성장의 성과를 보이며 미래 성장의 기반을 다지게 되었다.”며, “한컴은 이후로도 안정적이고 투명한 경영 등을 통해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com.com

연락처

한글과컴퓨터
허지연
02-3424-59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