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아이나비 소프트웨어 선봬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11-12-20 09:23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김진범 www.thinkware.co.kr)는 운전자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아이나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아이나비 전용 단말기에 탑재된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를 대상으로 최신 전자지도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서비스 되는 소프트웨어는 ▲ 지도 화면 ▲ 검색 기능 ▲ 스마트 안내 ▲ 그래픽사용자환경(GUI, Graphical User Interface)을 사용자 중심으로 개선했다.

우선 운전자가 주행 중 자주 사용하는 지도뷰, 교통정보를 별도의 메뉴 진입 없이 지도화면에서 바로 설정 할 수 있다. 특히 기존에는 4개로 고정 사용했던 탐색옵션은 지도화면에서 터치만하면 쉽게 변경 할 수 있다.

검색기능도 명확하게 분류된 검색결과와 간편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검색결과 화면에서 명칭, 주소, 상호 및 전화번호, 브랜드, 등록지점을 아이콘으로 보여줘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퀵 검색 내 라이브 검색이 간편하게 전환되고, 새주소 및 등록지점 내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운전자 환경에 맞는 스마트 안내기능을 제공한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주행거리, 운행시간, 평균속도, 주변 시설물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안전운행 구간 속도초과 결과에 대한 상세정보를 제공하여 안전운전에도 도움을 준다. 하이패스를 사용하는 차량의 경우 고속도로 요금소 추천 차로 표시, 차량 주행속도와 도로선형을 고려한 적절한 시점의 안내, 버스전용 시간에 따라 차로를 안내한다.

스마트 디바이스 트랜드를 반영한 세련된 그래픽사용자환경(GUI, Graphical User Interface)도 제공한다. 메인화면, 환경설정의 디자인을 아이나비의 기존 컨셉에 최신 스타일를 반영하여 심미성을 높였다. 또한 화면비율을 6:4로 통일하여 일관성을 높이고, 카메라 심벌을 동기화해 운전자의 시인성을 확보했다.

이외에도 간편한 마이 메뉴 설정, 교통요약 맵 내에 유고정보 및 현재교통상황 표시, 아이나비 3D 이미지 확대도 적용 등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소프트웨어 체험단 ‘아이나비 메이트 3기’를 운영 중이다. 소비자와 전문가로 구성된 아이나비 메이트는 아이나비 소프트웨어를 먼저 체험하고, 이에 대한 사용 후기와 의견을 전달한다.

올해 초부터 활동을 시작한 아이나비 메이트 1기와 2기는 아이나비 전자지도와 아이나비 스마트K9의 모니터링 활동을 펼쳐 고객의 소리를 담은바 있다.

한편, 이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함께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에서 읽어주는 ‘DBR 혜낭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DBR 혜낭록’은 내비게이션 단말기 내 문자를 음성으로 변화하는 기능(TTS, Text To Speech)을 이용하여 경영지식, 마케팅, 혁신, 자기계발 콘텐츠를 운전 중에도 편하게 들을 수 있다. 팅크웨어는 오늘부터 1달간 ‘DBR 혜낭록’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팅크웨어는 “이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최신 스마트 트랜드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면서 “앞으로 전자지도와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스마트 카 라이프 서비스에 한층 더 다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그레이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홍보IR부 홍보팀
박혜영 대리
02-589-9222
이메일 보내기